[공식]'보이스'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수성..100만 돌파 목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석 연휴 온 가족 무비로 스타트를 끊은 '보이스'(김선·김곡 감독, 수필름 제작)의 흥행이 계속되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보이스'가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도 1위를 수성하며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했다.
개봉 전부터 '보이스피싱 백신' 영화라는 후기를 타고 온 가족 필람무비로 주목받았던 '보이스'는 추석 극장가의 승기를 잡은 데 이어 가을 극장가에서 꼭 봐야할 한국 영화로 자리 매김 하고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추석 연휴 온 가족 무비로 스타트를 끊은 '보이스'(김선·김곡 감독, 수필름 제작)의 흥행이 계속되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보이스'가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도 1위를 수성하며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했다. 개봉 이후 단 한차례도 자리를 내주지 않고 줄곧 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 26일까지 동원 누적관객수는 94만4020명으로 100만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개봉 전부터 '보이스피싱 백신' 영화라는 후기를 타고 온 가족 필람무비로 주목받았던 '보이스'는 추석 극장가의 승기를 잡은 데 이어 가을 극장가에서 꼭 봐야할 한국 영화로 자리 매김 하고있다. 개봉 이후 '기적'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 중이다. 올 추석 전 타겟을 사로잡은 전천후 흥행 범죄 영화 '보이스'는 거대하고 치밀한 보이스피싱의 세계를 정교하게 그려냈다는 점과 타격감 가득한 통쾌한 리얼 액션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범죄액션 영화로서는 보기 드물게 높은 CGV골든에그지수도 괄목할 만하다. 현재 골든에그지수 96%를 기록하며 전천후 전세대를 만족시킨 영화로 인정 받는 중이다. 배우들의 열연, 보이스피싱이라는 공감가는 소재에 쫀쫀한 스토리라인과 타격감 넘치는 액션까지 볼거리와 추천할 거리가 가득한 영화 '보이스'를 향한 관객 들의 사랑은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절찬 상영 중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영, 재연 배우에서 성인 배우로→"빚 남기고 감옥간 친언니 때문에 고민 많아" (심야신당) [종합]
-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김구라, 늦둥이 출산 소식 알려지자 인상 찌푸린 이유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