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엄숙한 징계위원회 포착..차태현→홍수현, 어두운 표정 '고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대 신입생의 패기를 보여주던 이달과 유영재가 곤경에 처한다.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KBS2 월화극 '경찰수업' 13회에서는 찰떡같은 수사 호흡을 자랑하던 노범태(이달 분)와 조준욱(유영재 분)이 징계위원회에 소환되며 위기를 맞이한다.
이런 가운데 현장에 나타난 유동만은 복잡하게 얽힌 경찰대 교수와 학생들을 어두운 낯빛으로 지켜보고 있어 미궁 속에 빠진 이들의 앞날이 어떻게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경찰대 신입생의 패기를 보여주던 이달과 유영재가 곤경에 처한다. 엄숙한 긴장감이 감도는 징계위원회 현장이 포착됐으며 차태현, 이종혁, 홍수현은 고뇌에 휩싸인다.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KBS2 월화극 ‘경찰수업’ 13회에서는 찰떡같은 수사 호흡을 자랑하던 노범태(이달 분)와 조준욱(유영재 분)이 징계위원회에 소환되며 위기를 맞이한다.
앞서 경찰대학교 교수와 학생들은 힘을 합쳐 불법 도박 사이트 운영자 고덕배(신승환 분)를 검거했지만, 유동만(차태현 분)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하며 수사는 원점으로 돌아갔다. 강선호(진영 분)는 자신의 불법 해킹 혐의를 알고 있는 누군가에게 협박을 받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오강희는 병원에서 강선호의 안위를 들먹이며 유동만을 위협하는 서울지방청 수사부장 한정식(유태웅 분)의 목소리를 듣고 큰 충격을 받았다. 이렇듯 경찰과 불법 도박단에 얽힌 수상한 움직임이 점차 수면 위로 드러나기 시작하며 예측 불가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악의 세력과 맞서는 유동만과 강선호, 오강희의 사투가 계속되는 가운데, 오늘(27일) 공개된 스틸에는 무거운 긴장감이 감도는 징계위원회 현장이 담겼다. 강단 위에 앉은 노범태와 조준욱은 장난기 가득하던 평소와 달리 한껏 경직된 모습으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연 남다른 우정을 바탕으로 강선호를 든든하게 도와주던 ‘찐친 콤비’가 궁지에 몰리게 된 까닭은 무엇인지 내막을 궁금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교수석에서 이들을 심문하고 있는 권혁필(이종혁 분), 최희수(홍수현 분)는 고뇌에 휩싸인 표정을 짓고 있다. 고덕배 검거 직전 서상학(강신일 분) 교수에게 상황을 보고한 권혁필과, 한정식을 남몰래 찾아갔던 최희수는 새롭게 용의 선상에 올라와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현장에 나타난 유동만은 복잡하게 얽힌 경찰대 교수와 학생들을 어두운 낯빛으로 지켜보고 있어 미궁 속에 빠진 이들의 앞날이 어떻게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경찰수업’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악의 세력을 체포하기 위해 노력하던 경찰대학교 사람들이 일촉즉발의 위기를 맞닥뜨린다. 그리고 깊은 정을 나누었던 교수와 학생들의 관계가 급격하게 뒤바뀌며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 속에서 진범의 정체가 밝혀질 수 있을지 본방송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KBS2 월화극 ‘경찰수업’은 27일 오후 9시 30분에 13회가 방송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 | 로고스 필름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현주의 캐디로 나선 세계랭킹5위 김효주, "너무 긴장해서 아침에 밥도 안 넘어갔어요"
- 3경기 만에 존재감 뽐낸 황희찬 "스스로에게 만족하는, 재밌는 경기 보여드리겠다"
- 은퇴식 준비는 됐는데…LG와 박용택은 관중석이 열리기를 기다린다
- BTS&콜드플레이 협업곡 '마이 유니버스' 24일 공개
- "이영애 맞아?"…'구경이' 이영애, 산발머리까지 '역대급 변신'
- '썰바이벌' 서동주 "재혼? 좋은 사람 있다면 OK, 냉동 난자도 생각중"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