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유해란 '우승 포즈 너무 좋아요'
조원범 2021. 9. 26. 22: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해란(21.SK네트웍스)이 '엘크루-TV조선 프로 셀러브리티 2021'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26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아일랜드CC에서 열린 대회 최종일 유해란은 5타를 줄이며 최종합계 203타 13언더파로 최혜진과 동타를 이뤄 연장전을 치뤘다.
연장 두번째홀 유해란은 버디를 성공시키며 승리하여 우승 트로피의 주인공이 되었다.
우승상금1억8백만원.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골프in(안산)=조원범 기자]유해란(21.SK네트웍스)이 '엘크루-TV조선 프로 셀러브리티 2021'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26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아일랜드CC에서 열린 대회 최종일 유해란은 5타를 줄이며 최종합계 203타 13언더파로 최혜진과 동타를 이뤄 연장전을 치뤘다.연장 두번째홀 유해란은 버디를 성공시키며 승리하여 우승 트로피의 주인공이 되었다.통산3승.우승상금1억8백만원.
조원범 (wonbum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