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미오의 일반인 친동생' 공개 "생긴 건 착해도 '나쁜 기지배'" ('미우새')

김수현 입력 2021. 9. 26. 21: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씨엘이 친동생을 공개했다.

현재 여동생과 같이 사는 씨엘은 "여동생이 생긴 건 참한게 그녀가 나쁜 기집애다. 조심하셔야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랑스러운 미소가 닮아있는 씨엘과 동생.

'동생과 싸우진 않냐'라는 물음에 씨엘은 "동생도 유학생활을 어렸을 때부터 하고 저도 데뷔를 빨리 해서 싸우지 않았다. 지금은 애틋한 것 같다. 어릴 때 같이 컸으면 싸웠을 거다"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씨엘이 친동생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씨엘(CL)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독보적인 스타일의 씨엘은 10월에 첫 솔로 정규앨범이 나온다고. 씨엘은 "데뷔 12년 만에 첫 앨범이다. 씨엘다운 모습을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어머니들은 '나쁜 기집애' 랩을 따라하기도 했다. 신동엽은 자신이 시켜놓고 "그건 그냥 욕이잖아요"라고 농담하기도 했다.

현재 여동생과 같이 사는 씨엘은 "여동생이 생긴 건 참한게 그녀가 나쁜 기집애다. 조심하셔야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가끔 사람들도 언니인 줄 안다. 청바지에 흰 티 입은 여자가 제일 무섭다. 네 살 차이다"라고 했다. 사랑스러운 미소가 닮아있는 씨엘과 동생. 그는 "화장하면 닮았다"라고 했다.

'동생과 싸우진 않냐'라는 물음에 씨엘은 "동생도 유학생활을 어렸을 때부터 하고 저도 데뷔를 빨리 해서 싸우지 않았다. 지금은 애틋한 것 같다. 어릴 때 같이 컸으면 싸웠을 거다"라고 했다.

'옷은 안바꿔입냐'라 하자 씨엘은 "동생이 제 옷을 굉장히 많이 훔쳐 입는다. 지금은 제 옷이 굉장히 화려해보이는데 장식을 덜하면 심플하다. 가끔 옷이 옷장에서 없어진다"라고 했다.

shyu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소영, 재연 배우에서 성인 배우로→“빚 남기고 감옥간 친언니 때문에 고민 많아” (심야신당) [종합]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김구라, 늦둥이 출산 소식 알려지자 인상 찌푸린 이유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