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얀 "사기로 우울증, 128kg까지 급격히 증가" [DA:리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얀이 우울증으로 128kg까지 체중이 늘어났던 과거를 고백했다.
이하얀은 26일 방송된 MBN '건강청문회'에 출연, 체중을 38kg 이상 감량한 비결을 공개했다.
이하얀은 급격한 체중 증가로 호흡 곤란, 관절 통증과 같은 건강 이상을 겪었다고도 고백했다.
절박한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하얀은 다양한 채소를 갈아 만든 해독주스를 10년 이상 마시고 스트레칭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하얀은 26일 방송된 MBN ‘건강청문회’에 출연, 체중을 38kg 이상 감량한 비결을 공개했다.
108kg에서 최근 38kg을 감량했다는 이하얀은 “어릴 적 육상선수로 활동하다 부상을 당해 활동을 못했다. 그러다 무용으로 전향해 12년 간 했다. 연습량도 많고 타고난 체질도 있어서 살이 찌지 않았다. 하루 8끼를 먹기도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키가 175cm인데 50~55kg을 항상 유지했다. 평생 살이 안 찔 줄 알았는데 슬럼프가 오고 사기까지 당하면서 우울증, 무기력증이 찾아왔고 128kg까지 쪘다”고 토로했다.
절박한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하얀은 다양한 채소를 갈아 만든 해독주스를 10년 이상 마시고 스트레칭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또 칼로리를 낮출 수 있는 식재료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DA★] 현아, 주저앉아 오열…스태프 손편지에 “감동”
- 윤계상 삭발 왜? 깜짝 변신 [화보]
- 송진우, 19금 MC 신고식 “키스만 5시간 선택” (애로부부)
- “방송하고 싶다” 김준수 심경→눈물바다 (금쪽 상담소)
- [DA:피플] 김정현 심경 “몇 개월간 바닥…반성·연기로 보답할 것” (전문)
- 한고은 집 공개…업소용 불판 테이블 등장 ‘와우’ (신랑수업)
- ‘새 신혼집 정체는?’ 박군♥한영, 폐가에서 제2의 신혼? (동상이몽)
- 차태현, 작품 스태프들에게 수천만원대 ‘골드카드’ 선물 (당나귀 귀)
- 김용건, 고두심에게 “여보 보고 싶어…올 거지?” 깜짝 케미
- 현주엽, 학폭 의혹 법적 공방 계속 “후배들 얼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