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페르 라인업] '김민재 출격' 페네르바체, 7라운드 선발 명단 공개

오종헌 기자 2021. 9. 26. 21: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터키 무대에 순조롭게 적응하고 있는 김민재가 다시 한번 선발로 나선다.

페네르바체는 26일 오후 10시(한국시간) 터키 하타이에 위치한 예니 하타이 스타디우무에서 하타이스포르와 2021-22시즌 터키 쉬페르리그 7라운드를 치른다.

 페네르바체 공식 SNS가 진행한 6라운드 기레순스포르전 투표에서 김민재는 총 44.4%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최우수선수로 선정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페네르바체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터키 무대에 순조롭게 적응하고 있는 김민재가 다시 한번 선발로 나선다. 

페네르바체는 26일 오후 10시(한국시간) 터키 하타이에 위치한 예니 하타이 스타디우무에서 하타이스포르와 2021-22시즌 터키 쉬페르리그 7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페네르바체는 6경기 4승 1무 1패로 리그 5위(승점13)에 위치하고 있다. 

김민재가 이번에서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리그 2라운드 안탈리아스포르를 상대로 선발 출전하며 데뷔전을 치른 뒤 현재까지 모든 대회를 통틀어 7연속 선발로 나서고 있다. 4라운드 시바스포르전부터는 계속해서 풀타임을 소화하고 있으며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유로파리그 데뷔전을 갖기도 했다.

특히 김민재는 지난 6라운드 기레순스포르전에서 팬들의 인정을 받았다. 페네르바체 공식 SNS가 진행한 6라운드 기레순스포르전 투표에서 김민재는 총 44.4%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최우수선수로 선정됐다. 총 12만 명이 넘는 팬들이 참여했으며 선제골을 넣은 카디오글루가 34.5%로 뒤를 이었다. 

이날 페네르바체는 김민재를 포함해 베리샤, 로시, 발렌시아, 무하메드, 페르디, 하칸, 구스타보, 노박, 살라이, 알타이가 먼저 출전한다. 벤치에는 외질, 세르달, 베르케, 메이어, 펠카스 등이 앉았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