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훅 갈 건 각오해라"..이재명, "논란 제일 많아" 이승기에 "모든 위험엔 기회가" ('집사부일체')

김수현 2021. 9. 26. 1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명 경기지사가 털털하게 '집사부일체'와 인사했다.

26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재명 경기지사가 사부로 출연했다.

'이슈메이커' 이재명은 밝은 웃음과 함께 반갑게 인사했다.

이재명은 양세형에게 "제가 성남시청할 때도 그랬는데 오늘도 마음에 안든다"라고 농담했고 양세형은 잔뜩 얼어 "절대 그런거 아니다"라고 손사레를 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이재명 경기지사가 털털하게 '집사부일체'와 인사했다.

26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재명 경기지사가 사부로 출연했다.

지난주 윤석열에 이어 '대선주자 특집'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등장했다. '이슈메이커' 이재명은 밝은 웃음과 함께 반갑게 인사했다. 이재명은성남 시장 시절 4년 전 유튜브 프로그램에서 만났던 양세형에게 "그때 사실 상당히 분노하는 느낌이었다"라고 농담했다. 양세형은 "굉장히 열심히 해주신다. 단지 재미는 없다"라고 팩트폭력했고 이재명은 "세형씨 재미 없더라고"라고 맞받아쳤다. 거기에 "촬영 끝나고는 두고 봐야지"라고 의미심장한 멘트를 했다.

대권주자 3인 중 가장 이슈가 많은 이재명에 "어디까지 물어봐도 되냐"라고 이승기가 묻자 이재명은 "한 번 깊이 파줘라. 모든 위험에는 기회가 있다"라고 자신감 있게 답하면서도 "훅 갈 건 각오해라"라고 긴강감을 줬다.

'시청률'에 대해서는 "그런 걸 굳이 말해야 됩니까. 당연하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재명은 양세형에게 "제가 성남시청할 때도 그랬는데 오늘도 마음에 안든다"라고 농담했고 양세형은 잔뜩 얼어 "절대 그런거 아니다"라고 손사레를 쳤다.

shyu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소영, 재연 배우에서 성인 배우로→“빚 남기고 감옥간 친언니 때문에 고민 많아” (심야신당) [종합]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김구라, 늦둥이 출산 소식 알려지자 인상 찌푸린 이유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