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위굳히기'vs'플옵 교두보' 전남-충남아산 필승 포메이션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오프 진출에 대한 희망을 붙들고 있는 K리그2 충남아산이 전남 드래곤즈와의 홈경기에서 필승 모드를 가동했다.
충남아산은 26일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1라운드 전남전을 치른다.
현재 리그 8위에 머물고 있는 충남아산은 리그 4위 전남을 꺾고 승점 3점을 확보해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리고 있다.
반면 전남은 원정에서 충남아산을 잡고, 4위 굳히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산=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플레이오프 진출에 대한 희망을 붙들고 있는 K리그2 충남아산이 전남 드래곤즈와의 홈경기에서 필승 모드를 가동했다.
충남아산은 26일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1라운드 전남전을 치른다. 현재 리그 8위에 머물고 있는 충남아산은 리그 4위 전남을 꺾고 승점 3점을 확보해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리고 있다. 반면 전남은 원정에서 충남아산을 잡고, 4위 굳히기에 나선다. 양팀 사령탑은 경기를 앞두고 라인업을 발표했다.
충남아산 박동혁 감독은 4-1-4-1 포메이션을 내놨다. 원톱 공격수로 이현일이 나왔다. 2선에 박민서 이규혁 김강국 김인균이 늘어섰고, 김혜성이 수비형 미드필더로 뒤에 섰다. 이어 포백은 이상민 이은범 한용수 박세진이다. 골문은 박한근 키퍼가 맡았다.
전남 전경준 감독은 4-3-3 포메이션을 들고 나왔다. 이후권과 발로텔리 사무엘이 스리톱 공격 라인을 구축했다. 그 뒤로 김현욱이 2선에 섰고, 장성록과 황기욱이 미드필드 좌우에 배치됐다. 포백은 올렉과 박찬용 장순혁 김태현이다. 골문은 박준혁이 지킨다.
아산=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영, 재연 배우에서 성인 배우로→"빚 남기고 감옥간 친언니 때문에 고민 많아" (심야신당) [종합]
-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김구라, 늦둥이 출산 소식 알려지자 인상 찌푸린 이유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