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X정세운, '복면가왕' 무대 뜨거운 관심.."이 조합 찬성"

지민경 입력 2021. 9. 26. 17: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과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조합이 식지 않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연습생 시절부터 다져온 우정으로 맹활약을 선보인 기현과 정세운이 '복면가왕'에서 보여준 무대는 방송 이후 각종 SNS 채널과 포털사이트에 게재되는가 하면,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청담동 의형제'로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해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과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조합이 식지 않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기현과 정세운은 최근 방송된 MBC ‘복면가왕’ 추석 특집 듀엣 대전에 출연, 역대급 시너지를 보여주며 시청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청담동 의형제’로 무대 위에 오른 기현과 정세운은 헤이즈, 딘의 ‘And July(앤드 줄라이)’부터 정준일의 ‘고백’ 등으로 꿀 케미를 자랑해 보였다. 두 사람은 섬세한 완급 조절은 물론, 여유로운 무대 매너까지 갖춘 환상의 호흡을 선사해 판정단의 아낌없는 박수를 받았다.

특히  ‘복면가왕’ 방송 이래 이례적으로 두 사람이 3라운드로 준비한 패닉의 ‘정류장’ 리허설 무대가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허설임에도 기현과 정세운은 실제 무대처럼 폭발하는 가창력을 뽐냈고, 흔들림 하나 없는 깔끔한 고음으로 귀를 사로잡으며 인상적인 명품 하모니도 완성시켰다. 

또한 연습생 시절부터 다져온 우정으로 맹활약을 선보인 기현과 정세운이 ‘복면가왕’에서 보여준 무대는 방송 이후 각종 SNS 채널과 포털사이트에 게재되는가 하면,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청담동 의형제’로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해 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 2017년 네이버 V LIVE에서 진행된 기현과 정세운의 ‘오르골 라이브’ 역시 팬들 사이에서 다시금 재조명 받고 있고, 훈훈했던 선후배 케미와 명품 보컬의 조합에 듀엣 커버 및 앨범 발매 요청까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복면가왕’ 출연만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기현은 현재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호스트부터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고, 정세운은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과 SBS 모비딕 웹예능 ‘고막메이트’, 카카오TV 오리지널 ‘히든 : 더 퍼포먼스’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네이버 V LIVE ‘오르골 라이브’, MBC ‘복면가왕’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