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에서 NCT 음악 듣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아이돌 그룹 NCT127과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 라인프렌즈, SM엔터테인먼트 3사 협업으로 마련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NCT 127의 'Sticker'를 들을 수 있게 됐다.
Sticker는 지난 17일 발매된 NCT 127 정규 3집의 타이틀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아이돌 그룹 NCT127과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 라인프렌즈, SM엔터테인먼트 3사 협업으로 마련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NCT 127의 'Sticker'를 들을 수 있게 됐다. Sticker는 지난 17일 발매된 NCT 127 정규 3집의 타이틀 곡이다.
NCT 127 신곡은 '월드 두바이 다운타운', '월드 파리 드라이브' 등 총 8개의 월드 테마 트랙과 'WKC 싱가폴 서킷', 'WKC 코리아 서킷' 등 WKC 테마 전 트랙에 적용된다.
한편 넥슨은 지난해 7월 라인프렌즈와 카트라이더 글로벌 IP 비즈니스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메타버스로 채용설명회도 게임처럼
- 넥슨, '양궁 2관왕' 김제덕 선수와 게임의 선한 영향력 전파
- "눈길 조심"⋯서울 전역에 밤 11시부터 '대설주의보'
- 美 2월 소매판매 전월비 0.2%↑…예상치 크게 밑돌아
- 외교부 "美 민감국가, 연구소 보안 문제 때문인듯"
- 韓 바이오시밀러가 '강자'인 이유
- [속보] 정부 "美 민감국가 포함은 외교정책 문제 아닌 연구소 보안 문제"
- 탄핵촉구 시위 중 60대 숨져…이재명 "가슴이 미어진다"
- 기업은행, 압수수색…전·현직 직원 결탁해 240억 '불법대출' 의혹
- 1500원 커피집에서 "상견례 중이니 조용히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