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오늘(26일) 이상해·김영임 아들과 결혼.."15년 짝사랑 끝" [MK★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NS윤지가 오늘(26일) 결혼식을 올린다.
NS윤지는 지난 6월 자신의 SNS를 통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또 NS윤지는 지난 달 출연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아버지와 시아버지 이상해가 의형제 사이, 초등학교 시절부터 30년 훌쩍 넘은 오래된 인연이 있다"라며 가족끼리 친한 사이라고 밝혔다.
한편 NS윤지는 2009년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NS윤지가 오늘(26일) 결혼식을 올린다.
NS윤지는 지난 6월 자신의 SNS를 통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그는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사람”이라며 예비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의 예비남편은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자 자신과 어린 시절부터 가깝게 지냈던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예비 신랑을 무려 15년간 짝사랑했다며 “초등학생 때 오빠가 고등학생이었다. 시간이 흘러 미국에서 다시 만났다, 19살에 만난 24살 오빠가 너무 멋져,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이, 브라톱+타투로 섹시함 어필 [똑똑SNS] - MK스포츠
- ‘성폭행 혐의’ 강지환, 드라마 제작사에 53억 배상 위기 - MK스포츠
- 강예빈, 오늘은 글래머 골프여신 [똑똑SNS] - MK스포츠
- 이연두, 1살 연상 비연예인과 10월 9일 결혼 “배려에 감동해 결심” - MK스포츠
- 신재은, 막 찍어도 다르네…숨길 수 없는 볼륨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서진, 김정은과 결별 후 홍콩행.."인생 큰 위기"
- ‘페디 9승’ NC, 주말 LG 3연전 위닝 확보..4위 탈환
- ‘선발 전원 안타’ KT, 두산 대파하고 4연패 탈출
- 조규성-문선민 폭풍 골 세례! 전북, 울산 꺾고 승리
- 핸드볼 대축제 헝가리에서 열린다..류은희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