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400억원 규모 상품 최대 80% 할인

정유미 기자 2021. 9. 26. 13: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SSG닷컴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SSG닷컴은 추석명절 이후 소비 수요를 빠르게 공략하기 위해 패션·뷰티·리빙·스포츠·가전·반려동물 상품 등 4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다가오는 가을에 맞춰 올 가을·겨울(F/W) 신상품 및 단독 상품을 공개하면서 트렌드도 함께 제안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6개 브랜드 상품을 특가 한정수량 타임딜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골든구스·아디다스·보다나·르네휘테르·스타우브·판도라·나이키 등이다.

카테고리별 신상품과 단독 상품·추가 사은품도 준비했다. 패션에서는 H&M이 ‘21 F/W’ 상품을 10% 할인가에 선보이며 마시모두띠 역시 21 F/W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론칭한다. 마리끌레르는 단독 패밀리세일을 통해 최대 80%, 지컷과 자주 홈웨어 상품도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잡화에서는 디디에두보 100여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토스 상품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한다. 락포트 신발은 최대 55%, 사뿐 슈즈는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뷰티에서는 오휘·후·숨·빌리프·VDL을 모은 LG생활건강 단독 기획전을 열고 ‘에스티로더’ 유방암 캠페인 신상품을 선출시한다.

리빙은 시디즈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리바트 뉴레가토 리클라이너는 단독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스포츠에서는 나이키가 이번 시즌 스우시 맨투맨·조거팬츠·윈드러너·운동화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가전에서는 니봇 로봇청소기가 신상품 론칭 판매에 나서며, 반려동물 용품 중에는 힐스 다이어트 사료를 30% 할인가에 내놓는다.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