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부석' 맨유, 하염없이 기다리는 간판스타 재계약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유는 언제까지 기다리기만 해야 하나.
이탈리아 축구 전문 저널리스트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맨유가 팀의 핵심 미드필더이자 스타인 포그바의 재계약 의사에 대해 여전히 아는 게 없다고 보도했다.
포그바는 내년 여름 맨유와의 계약이 만료된다.
하지만 맨유는 포그바가 어떤 결정을 내릴지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기다리고만 있다는 게 로마노의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맨유는 언제까지 기다리기만 해야 하나.
간판스타 폴 포그바를 향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자세, 지극 정성이다. 망부석 같이 그의 결정만을 기다리고 있다.
이탈리아 축구 전문 저널리스트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맨유가 팀의 핵심 미드필더이자 스타인 포그바의 재계약 의사에 대해 여전히 아는 게 없다고 보도했다.
포그바는 내년 여름 맨유와의 계약이 만료된다. 연장 계약을 하려면 진작 끝냈어야 했다. 포그바는 내년 1월부터 해외 클럽들과 이적을 놓고 자유롭게 협상을 할 수 있다.
맨유는 노력을 했다. 하지만 포그바가 애매모호한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 이번 시즌 경기력은 좋다. 벌써 리그 도움 개수가 7개다. 재계약 긍정의 기운도 표출했다. 포그바는 "최근 몇 달 클럽 분위기가 매우 좋다"고 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 도장을 찍지 않는다. 벌써 몇 개월째다. 여기에 최근 그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는 포그바의 유벤투스 복귀설을 흘리고 있다.
맨유 입장에서는 연장 계약을 하든, 말든 이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시점이다. 하지만 맨유는 포그바가 어떤 결정을 내릴지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기다리고만 있다는 게 로마노의 설명이다.
포그바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 파리생제르맹, 유벤투스 등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 톱모델, 자취 감춘 이유.."성형 부작용으로 신체기형 생겼다"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김구라, 늦둥이 출산 소식 알려지자 인상 찌푸린 이유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