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D-1' 데이식스 도운, '문득' 애니메이션 뮤비 예고

2021. 9. 26. 1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솔로 데뷔를 하루 앞둔 밴드 데이식스(DAY6) 도운이 신곡 '문득 (Duet with 송희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도운은 27일 데뷔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문득' 발매에 앞서 26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문득 (Duet with 송희진)'의 뮤비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 영상은 커피를 들고 출근하는 듯한 인물의 발걸음으로 시작된다. 어린아이가 교복을 입은 학생이 되고 이어 대학생에서 사회인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한 사람의 성장기를 한 편의 동화처럼 연출했다. '현재의 나를 완성한 지난날의 기억'을 표현한 애니메이션과 기분 좋은 사운드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충분하다.

도운은 데이식스 멤버 영케이에 이어 두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다. 신곡 작사, 작곡은 물론 콘셉트 기획에 직접 참여했고 뮤비 제작 과정에도 손을 더했다. 애니메이션 작화 스타일, 디테일한 장면 구성 등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곡의 매력을 십분 살리기 위해 정성을 쏟았다.

그의 첫 솔로곡 '문득 (Duet with 송희진)'은 셔플 리듬의 인디 팝 장르로 다양한 변화를 담아낸 사운드가 특징이다. 수많은 갈림길과 선택의 연속에 놓인 우리의 일상 속 고민을 담담하게 풀어냈다.

데이식스와 유닛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드러머로 활약한 도운은 솔로곡을 통해 보컬로 변신을 꾀하고, 데뷔 후 차곡차곡 쌓은 음악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