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색자'-'007 노 타임 투 다이' [미리보는 신작]

강민경 기자 입력 2021. 9. 26.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 예정인 신작 영화를 소개합니다.

9월 마지막주 문화의 날에는 '수색자'와 크레이그 다니엘의 제임스 본드 피날레를 예고한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개봉한다.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가장 강력한 운명의 적의 등장으로 죽음과 맞닿은 작전을 수행하게 된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수색자', '007 노 타임 투 다이' 포스터

개봉 예정인 신작 영화를 소개합니다.

한국 영화 '보이스'가 개봉 후 연일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9월 마지막주 문화의 날에는 '수색자'와 크레이그 다니엘의 제임스 본드 피날레를 예고한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개봉한다. '보이스'가 지키고 있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는 바뀔까.

/사진=영화 '수색자' 스틸

'수색자', 감독 김민섭, 러닝타임 110분, 15세 관람가

영화 '수색자'는 교육장교가 의문사한 날, 탈영병이 발생하고 출입통제구역 DMZ로 수색 작전을 나간 대원들이 광기에 휩싸인 채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밀리터리 스릴러다. 통제구역 DMZ에 투입된 3소대가 직면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의 일면을 생생히 그려냈다. 배우 송창의와 송영규는 각각 진실을 밝히려는 강성구 대위와 진실을 감추려는 백영철 중령으로 분해 치열하게 대립하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 스틸

'007 노 타임 투 다이', 감독 케리 후쿠나가, 12세 관람가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가장 강력한 운명의 적의 등장으로 죽음과 맞닿은 작전을 수행하게 된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난 2006년 '007 카지노 로얄'부터 '007 퀀텀 오브 솔러스', '007 스카이폴', '007 스펙터', '007 노 타임 투 다이'로 5편의 '007' 시리즈를 이끌어 온 다니엘 크레이그는 15년간 제임스 본드 시리즈를 책임졌다. 그런 그가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할 액션 연기의 정점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번 작품은 역대 최장 기간 제임스 본드를 연기한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미션을 담아 큰 의미를 지니기에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관련기사]☞ '두꺼워진 라인' 45세 함소원, 쌍꺼풀 수술한 눈 보니..뜨헉!
이하이, 브라톱+가슴타투..지나치게 과감한 패션
'가슴 성형' 유깻잎 직접 뽐낸 볼륨감 '반전'
'이영돈과 재결합' 황정음, 충격 고백 '못 생겼던 시절'
세븐, ♥이다해 보면 놀라겠네..이 요염한 여성은 누구
'이혼' 채림, 천재 5살 아들 공개..아이돌 해도 되겠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