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끗 차이"..뷰티 고수는 스팟 케어한다

최지윤 2021. 9. 26. 0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을은 피부가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계절이다.

뷰티 고수는 남들이 지나칠 만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관리한다.

환한 피부 핵심은 기미와 잡티 등 색소 침착을 개선하고 본연의 빛을 찾아내는 데 있다.

흔히 목 주름을 보면 나이를 가늠할 수 있다고 하는 만큼 데일리 케어에 신경써야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가을은 피부가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계절이다. 뷰티 고수는 남들이 지나칠 만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관리한다. 특히 기미, 목 주름, 승모근 등 특정 부위는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난 여름 햇빛에 그을려 자라난 기미·잡티, 점점 선명해지는 목 주름과 올라온 승모근은 신경쓰일 수 밖에 없다.

환한 피부 핵심은 기미와 잡티 등 색소 침착을 개선하고 본연의 빛을 찾아내는 데 있다. AHC 'H 멜라루트 앰플'은 기미, 잡티를 케어해 피부를 톤업하는 앰플이다. 독점 성분 멜라루트 콤플렉스가 기미를 생성하는 세포인 멜라노사이트를 뿌리부터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멜라닌 면적·개수·균일도 개선까지 총 14가지 테스트를 거쳐 기미 개선 효과가 있음을 입증 받았다. AHC 탄성 리포좀 기술로 모공을 1/235 사이즈로 쪼개 유효성분을 빈틈없이 전달한다. 사용 3일부터 빠르게 기미 부위 색소 침착을 개선한다.

목 주름은 눈에 잘 띠지 않아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목은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얇아 상대적으로 주름이 잘 생긴다. 흔히 목 주름을 보면 나이를 가늠할 수 있다고 하는 만큼 데일리 케어에 신경써야 한다. 클라란스 '엑스트라-퍼밍 넥&데콜테 크림'은 목에 탄력을 더하고 주름을 완화한다. 해바라기와 캥거루 플라워 추출물이 데콜테와 목 피부를 탄탄하게 가꾼다. 클라랑스 안티 폴루션 복합체를 함유, 촉촉하고 영양감이 가득하다. 매일 아침, 저녁 토너 다음 단계에서 목선과 데콜테에 바른 후 귀 바로 아래부터 누르듯이 흡수하면 된다.

목과 어깨, 승모근은 아름다운 상체를 완성하는 부위로 '웨딩드레스 라인'으로도 불린다. 승모근은 어깨와 목 근육이 만나는 곳이다. 제때 풀어주지 않으면 서서히 뭉치다가 목부터 어깨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울퉁불퉁해진다. 러쉬 '핫티'는 알싸한 생강·후추, 달콤한 바닐라 향기가 조화를 이룬 마사지 바다. 버터를 듬뿍 담아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다. 올록볼록한 지압판 모양을 갖춰 뭉친 근육을 가볍게 마사지한다. 두 손으로 마사지 바를 잡고 녹이거나 피부에 직접 문지르며 원하는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