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연예인급 비율→커플 골프웨어 완벽 소화

입력 2021. 9. 25. 23:47 수정 2021. 9. 25. 23: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42)과 미우라 아야네(28) 부부가 커플룩을 자랑했다.

25일 아야네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남편이랑 라운딩룩 커플룩"이라며 "골프는 왜 이렇게 어렵죠?"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필드에 나선 이지훈, 아야네의모습이 담겼다.

아야네는 "구력 20년 된 오빠에게 항상 열정 훈련 받는 중이에요"라면서도 "근데 안 늘어요. 틈틈이 레슨 다녀야하는데. 항상 필드에서 '오빠 10년만 기다려요'하는데 과연 10년 뒤엔 오빠의 스코어를 따라갈 수 있을까요? 부부가 같이하는 스포츠가 있어서 저는 물론 오빠도 너무 행복해해요"라고 사랑스러운 모습도 보였다.

한편 "이제 저만 잘하면 돼요"라는 그의 다짐에 네티즌은 "충분히 가능하다", "두 분 정말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혼인신고를 마치고 현재 결혼식을 준비 중이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 = 아야네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