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남길, 배우 이수경 매니저로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길이 배우 이수경의 일일 매니저로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25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공개 코미디계의 '산 역사' 개그맨 박성호, 백상예술대상 최연소 조연상을 받은 배우 이수경이 오늘의 참견인으로 등장했다.
배우 이수경과 일상을 함께하는 매니저는 반전의 인물이었다.
김남길은 이수경의 소속사 대표이자, 그녀의 매니저를 자처하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공개 코미디계의 '산 역사' 개그맨 박성호, 백상예술대상 최연소 조연상을 받은 배우 이수경이 오늘의 참견인으로 등장했다.
이수경은 '대배우들이 칭찬하는 여배우'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이수경은 최근 "배우 박정민이 '당차게 연기하는 배우'라고 했던 게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꼽았다. 또 "이하늬도 내게 '주고받는 에너지가 크다'고 칭찬했다"고 말했다.
이영자가 "그럼 최민식은 뭐라고 칭찬했냐"고 묻자, 이수경은 "잚 먹는다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이수경과 일상을 함께하는 매니저는 반전의 인물이었다. 바로 배우 김남길이었던 것. 김남길은 이수경의 소속사 대표이자, 그녀의 매니저를 자처하고 있었다.
김남길은 "수경 배우 영화가 개봉하기도 하고 힘을 실어주고 싶어 이벤트 형식으로 일일 매니저를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김남길은 "이수경이 카메라 앞에서 연기할 때는 진짜로 공격적이고 무서울 게 하나 없어 보이는데, 그 외적인 활동을 할 때는 많이 낯설어하고 어색해한다"며 "그 부분들을 좀더 편안하게 적응해가는 과정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박새롬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 49억 펜트하우스 매입…박민영과 이웃사촌 됐다
- 기안84, `나혼산` 왕따설에 입 열었다…"부귀영화 누리며 잘 살아"
- 블랙핑크 `프리티 새비지` 무대 영상 2억뷰 돌파
- `전참시` 김남길, 배우 이수경 매니저로 깜짝 등장
- `인간실격` 유수빈, 류준열만 바라보는 손나은에 씁쓸
- “남편이 이혼 안해줘”... 오은영, 아내 ‘이혼신고서 작성’에 깜짝 (‘결혼지옥’)
- “뭉쳐 살자”... 김광규, 김호중X허경환과 무인도 생활 대만족 (‘안다행’) [종합]
- ‘안다행’ 김호중X김광규X허경환, 생존 위해 섬 탈출→ ‘바다 낚시’ 도전
- 요즘 여행 좀 간다는 이들의 여행법, ‘틈새여행’ 뭐길래
- ‘안다행’ 김광규, 아침 메뉴로 ‘굴 떡국’ 언급... 허경환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