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재킷 이미지 공개..완벽 슈트핏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럭셔리 시크 무드의 갬블러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첫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앤티크한 배경이 돋보이는 재킷 이미지 속 골든차일드는 차분한 톤의 베스트, 서스펜더, 넥타이 등 서로 다른 디테일의 슈트를 착용한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럭셔리 시크 무드의 갬블러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첫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앤티크한 배경이 돋보이는 재킷 이미지 속 골든차일드는 차분한 톤의 베스트, 서스펜더, 넥타이 등 서로 다른 디테일의 슈트를 착용한 모습이다. 정면을 응시하는 골든차일드의 눈빛은 은은한 카리스마를 내뿜어 시선을 압도했다.
또 개인 재킷 이미지에서는 골든차일드의 완벽한 슈트핏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재킷 이미지로 글로벌 팬심을 또 한 번 뒤흔든 골든차일드가 '따라'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매력을 향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는 지난달 2일 발표한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이후 약 2개월 만의 신보다.
골든차일드는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앨범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완성형 아이돌' 타이틀을 재입증할 전망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예빈, 오늘은 글래머 골프여신 [똑똑SNS] - MK스포츠
- ‘성폭행 혐의’ 강지환, 드라마 제작사에 53억 배상 위기 - MK스포츠
- 신재은, 막 찍어도 다르네…숨길 수 없는 볼륨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이연두, 1살 연상 비연예인과 10월 9일 결혼 “배려에 감동해 결심” - MK스포츠
- 조현영, 베이글녀의 정석…비키니 자태 뽐낼만 [똑똑SNS]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