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리뷰]'제수스 결승골' 맨시티, 첼시 원정 1대0 승리!

이건 2021. 9. 25. 22: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시티가 가브리엘 제수스의 골에 힘입어 첼시 원정에서 승리했다.

맨시티는 25일 영국 런던 스탬퍼드브릿지에서 열린 첼시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했다.

맨시티는 첼시의 공세를 계속 막아냈다.

결국 남은 시간 맨시티는 첼시를 막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맨시티가 가브리엘 제수스의 골에 힘입어 첼시 원정에서 승리했다.

맨시티는 25일 영국 런던 스탬퍼드브릿지에서 열린 첼시와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했다.

맨시티가 점유율을 크게 끌어올렸다. 첼시에게 공격 기회를 주지 않겠다는 뜻이었다. 이에 첼시는 수비를 든든히 하고난 뒤 역습하는 전술을 선택했다. 전반 15분 첼시는 압박으로 볼을 끊어냈다. 루카쿠가 등진 후 뒤로 패스, 다시 2선에서 베르너에게 패스가 들어갔다. 역습 찬스였지만 결국 슈팅까지 연결되지 못했다. 2분 뒤에도 첼시가 역습을 펼쳤다. 베르너가 슈팅했지만 수비수 맞고 나갔다. 맨시티는 점유율 극대화 후 슈팅을 하려했지만 영양가는 별로 크지 않았다. 이 사이 첼시는 제임스가 부상으로 나가고 티아고 실바가 들어왔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전반 32분 맨시티는 더 브라이너가 슈팅을 시도했다. 이어진 코너킥 상황에서도 슈팅이 나왔지만 골로 연결되지 못했다. 전반 40분 맨시티가 측면을 무너뜨렸다. 제수스가 잡고 슈팅했다. 골문을 넘겼다

후반 들어 맨시티의 공세가 거세졌다 후반 3분 그릴리시가 측면을 허물었다. 중앙으로 패스를 찔렀다. 더 브라이너의 슈팅이 막혔다. 이어 그릴리시가 다시 슈팅했다 역시 골문을 비켜갔다.

두드리던 맨시티가 선제골을 만들었다 후반 8분이었다. 코너킥을 짧게 처리했다. 칸셀루가 잡고 중거리슈팅을 때렸다. 굴절되면서 제수스 앞에 왔다. 제수스가 잡고 드리블로 흔든 뒤 터닝슈팅을 시도했다. 수비수맞고 굴절되며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승기를 잡은 맨시티는 후반 14분 그릴리시의 슈팅으로 공격 흐름을 이어갔다. 4분 후에는 제수스의 슈팅이 나왔다.골문안으로 들어가기 직전 티아고 실바가 걷어냈다.

첼시도 공세를 펼쳤다. 후반 18분 루카쿠가 골을 집어넣었다. 그러나 오프사이드였다. 25분 코바치치가 찬스에서 슈팅을 시도했다. 디아스가 태클로 막아냈다. 맨시티는 첼시의 공세를 계속 막아냈다.

결국 남은 시간 맨시티는 첼시를 막아냈다. 적진에서 소중한 승점 3점을 따냈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톱모델, 자취 감춘 이유..“성형 부작용으로 신체기형 생겼다”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김구라, 늦둥이 출산 소식 알려지자 인상 찌푸린 이유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