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측 정성호 "당원들, 허위사실로 공격하는 후보에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후보인 이재명 경기지사의 열린캠프 총괄특보단장을 맡고 있는 정성호(양주시) 의원은 25일 "많은 당원 지지자들이 국민의힘·극우보수언론과 한팀이 돼 허위 왜곡된 사실로 이 지사를 공격하는 후보에 대해 분노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정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부산·울산의 이재명 지사 지지모임 20곳을 들러, 왜 이재명이어야 하는지 이야기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하지만 이 지사를 공격한다는 후보가 누구인지는 적시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뉴스1) 이상휼 기자 =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후보인 이재명 경기지사의 열린캠프 총괄특보단장을 맡고 있는 정성호(양주시) 의원은 25일 "많은 당원 지지자들이 국민의힘·극우보수언론과 한팀이 돼 허위 왜곡된 사실로 이 지사를 공격하는 후보에 대해 분노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정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부산·울산의 이재명 지사 지지모임 20곳을 들러, 왜 이재명이어야 하는지 이야기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하지만 이 지사를 공격한다는 후보가 누구인지는 적시하지 않았다. 그러면서 "그러나 거짓이 진실을 이길 수는 없다"면서 "청렴하고 정의롭게 살아온 이 지사가 허위와 위선을 이기고 결국 승리하리라 믿는다"고 썼다.
이어 광주·전남 지역경선 결과와 관련 "광주·전남 대의원 권리당원 투표 결과는 조금 아쉽지만 선전했다"고 밝혔다.
daidaloz@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소라, '전 연인' 신동엽에 러브샷 시도…"효리랑은 하던데?"[영상]
- 김소현♥손준호, 100억대 한남동 아파트 공개…"청약 당첨, 친정 지원 NO"
- 별거 아내 찾아갔는데 직장 男동료와 한 이불속…"불륜 아닌가요?"
- 채리나 "'♥박용근 피습' 강남 칼부림 사건때 '언제든 오라' 이지혜 문자 너무 고마웠다"
- 태진아, 치매 아내 생각에 눈물 "이루 장가가는 것 보는 기적 있길"
- 유빈, 골반 노출 운동복 인증샷…글래머 몸매까지 '핫' [N샷]
- 최형만 "과거 하루 수입 5000만원…전재산 사기 당하고 청력도 잃었다"
- 폭스바겐 타는 금후스님 "보시로 1.5억 벤츠 SUV 받아…'풀소유'했다"
- '명품 언니' 코코초이, 골육종암 투병 끝 하늘로…"촬영 중 건강 악화"
- 나르샤 "아직 이혼 안 했다…부부 관계 목적은 아기 아닌 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