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수경, 박정민 신들린 입담·스우파 댄스에 포복절도

강진아 입력 2021. 9. 25. 2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배우 이수경이 박정민의 예능 고수 입담에 웃음이 터진다.

25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171회에서는 이수경과 박정민, 이성민, 윤아의 폭소만발 영화 홍보 스케줄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이수경은 영화 홍보 스케줄에서 만난 박정민의 신들린 입담에 포복절도 웃음을 터트린다.

박정민은 첫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낯설어하는 이수경에게 예능 고수(?)의 위엄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2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2021.09.25.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배우 이수경이 박정민의 예능 고수 입담에 웃음이 터진다.

25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171회에서는 이수경과 박정민, 이성민, 윤아의 폭소만발 영화 홍보 스케줄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이수경은 영화 홍보 스케줄에서 만난 박정민의 신들린 입담에 포복절도 웃음을 터트린다. 박정민은 첫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낯설어하는 이수경에게 예능 고수(?)의 위엄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 것. 특히 박정민은 "웃음은 나의 것~!"이라며 쉴 틈 없는 토크 머신의 본능까지 발산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박정민의 물오른 입담에 이수경의 일일 매니저 김남길은 "정민이가 원래 이렇게 말이 많았나?"라며 진심으로 놀라 MC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에 박정민은 "어젯밤부터 끌어올린 텐션"이라며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스까지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했다는 후문이다.

뒤이어 도착한 배우 이성민과 윤아도 빅웃음 토크에 합류해 네 사람은 찰떡같은 웃음 케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박장대소가 끊이지 않는 무비토크 현장까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관심이 쏠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