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유재석에 질투 폭발..김희철 "소녀시대 완전체 '유퀴즈' 나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호동 등 아는형님들의 질투가 폭발했다.
이날 윤아는 자신의 교우관계란에 '아는형님'을 적으며 "저번 '엑시트' 때도 그렇고 소녀시대 멤버들과 나올 때도 그렇고 항상 그 자리에 있어줘서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런 아는형님들의 대화에 내내 민망한 웃음만 짓고 있던 윤아는 "내년에는 15주년이니까 더 기념적일 때, 2022년 8월 15주년엔 멤버들과 '아는 형님' 나오겠다"고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강호동 등 아는형님들의 질투가 폭발했다.
9월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299회에는 영화 '기적'(감독 이장훈)의 주역 임윤아, 박정민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윤아는 자신의 교우관계란에 '아는형님'을 적으며 "저번 '엑시트' 때도 그렇고 소녀시대 멤버들과 나올 때도 그렇고 항상 그 자리에 있어줘서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때 강호동은 "저번에 티파니가 전학 왔을 때 완전체를 약속하지 않았냐"고 말 꺼냈다. 그러자 김희철은 옆에서 "근데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나갔다. 재석형네 나갔다"라고 일러 웃음을 자아냈다. 모두의 실망 속 특히 서장훈은 "진짜 슬픈 일"이라며 서운함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이런 아는형님들의 대화에 내내 민망한 웃음만 짓고 있던 윤아는 "내년에는 15주년이니까 더 기념적일 때, 2022년 8월 15주년엔 멤버들과 '아는 형님' 나오겠다"고 약속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림남2' 팝핀현준, 펜트하우스 울고 갈 집 공개…내부에 엘리베이터까지?
- '홈즈' 마당에 캠핑장 있는 남양주 2층 단독주택, 매매가 6억 5천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
- 이천수♥심하은, 부부 더비 결승전 아침 깜짝 집 공개 ‘적과의 동거’ (골때녀)[결정적장면]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아무리 얼굴 엉망이라도" 은보아, 남편 오지호에 애교 섞인 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