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김효선과 얼굴 보고 노래하려니 섬뜩, 집에서도 거리두기 중"(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진, 김효선 부부가 잉꼬부부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9월 2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강진, 김효선 부부가 남국인, 故 정은이 부부 편에 출연했다.
강진은 "진성 후배하고도 전설로 나왔고 이후에 아내와도 부부 특집 전설로도 나왔다. 아내와 듀엣으로 '불후의 명곡'을 듀엣으로 부르는 건 처음이다"고 말했다.
경연자로 첫 출연한 김효선은 "노래 안 한지 너무 오래 됐다"고 긴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강진, 김효선 부부가 잉꼬부부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9월 2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강진, 김효선 부부가 남국인, 故 정은이 부부 편에 출연했다.
MC들은 전설로도 출연했던 부부가 경연자로 출연한 것에 놀랐다. 강진은 “진성 후배하고도 전설로 나왔고 이후에 아내와도 부부 특집 전설로도 나왔다. 아내와 듀엣으로 ‘불후의 명곡’을 듀엣으로 부르는 건 처음이다”고 말했다.
이어 “집에서 연습했는데 젊었을 때는 눈도 마주 보면서 연습도 하고 노래도 했는데 한 35년 흐른 후에 얼굴 보면서 노래를 하려니까 섬뜩하고 무섭다”고 너스레를 떨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경연자로 첫 출연한 김효선은 “노래 안 한지 너무 오래 됐다”고 긴장했다. 신유가 “두 분 연습하면서 어땠나”라고 묻자 김효선은 “우리는 안 맞는다”라고 입담을 자랑했다.
김준현은 “출연을 하실 때마다 코로나 시국 이전부터 늘 거리두기를 하셨다”고 주목했다. 강진은 “백신 접종도 2차까지 했기 때문에 이 정도로 옆에 앉는 거다. 집에서도 가림막 두고 얘기한다”고 능청스럽게 말했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림남2' 팝핀현준, 펜트하우스 울고 갈 집 공개…내부에 엘리베이터까지?
- '홈즈' 마당에 캠핑장 있는 남양주 2층 단독주택, 매매가 6억 5천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
- 이천수♥심하은, 부부 더비 결승전 아침 깜짝 집 공개 ‘적과의 동거’ (골때녀)[결정적장면]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아무리 얼굴 엉망이라도" 은보아, 남편 오지호에 애교 섞인 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