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미 진출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현지시간 27일까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북미 지역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이번 테스트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 북미 지역 출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출시 전 마지막으로 북미 지역 이용자들의 의견을 파악하고 점검해 게임에 적용할 예정"이라며 "현지 이용자들이 더 만족할 만한 수준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현지시간 27일까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북미 지역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지난해 7월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 기반의 모바일 MMORPG다. 원작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하고 고품질의 그래픽과 게임성을 앞세워 인기를 끌었다. 국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4위, 원스토어 매출 1위 등의 기록을 세웠으며 지난 6월에는 일본 지역에 출시돼 양대 마켓 무료 게임 1위를 달성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테스트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 북미 지역 출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미 지난 8월 1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이용자 몰이에 나섰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북미 지역 이용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테슬라 모델 S’ 등이 걸린 이벤트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그라비티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출시 전 마지막으로 북미 지역 이용자들의 의견을 파악하고 점검해 게임에 적용할 예정”이라며 “현지 이용자들이 더 만족할 만한 수준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올 신입사원 공개채용…온라인 채용박람회 ‘넷마블 타운’ 개최
- 블리자드, 액션 RPG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전세계 동시 출시
- 크래프톤, ‘PMOC 2021 하반기’ 결승전 25일부터 진행
- 넷블루게임즈, 판타지 게임 ‘그랑엔젤’ 사전예약 진행
- 넥슨, ‘카러플’과 NCT127 콜라보…‘Sticker’ 노래 들으며 레이싱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