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철, '행복드림 로또 6/45' 제147대 '황금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괴짜검객' 최병철이 제147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최병철은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플뢰레 개인 금메달, 2012 런던올림픽 플뢰레 개인 동메달을 거머쥐며 '펜싱 코리아'의 이름을 드높였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최병철은 "요즘 펜싱이 인기는 높지만 다른 종목에 비해 입문의 문턱이 높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펜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멋진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괴짜검객’ 최병철이 제147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최병철은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플뢰레 개인 금메달, 2012 런던올림픽 플뢰레 개인 동메달을 거머쥐며 ‘펜싱 코리아’의 이름을 드높였다.
12년 간 국가대표로 활약한 그는 3번의 올림픽 출전 끝에 마지막 런던올림픽에서 메달을 목에 걸어 대한민국에 짙은 감동을 안겼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최병철은 “요즘 펜싱이 인기는 높지만 다른 종목에 비해 입문의 문턱이 높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펜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멋진 포부를 밝혔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예빈, 오늘은 글래머 골프여신 [똑똑SNS] - MK스포츠
- ‘성폭행 혐의’ 강지환, 드라마 제작사에 53억 배상 위기 - MK스포츠
- 신재은, 막 찍어도 다르네…숨길 수 없는 볼륨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이연두, 1살 연상 비연예인과 10월 9일 결혼 “배려에 감동해 결심” - MK스포츠
- 조현영, 베이글녀의 정석…비키니 자태 뽐낼만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서진, 김정은과 결별 후 홍콩행.."인생 큰 위기"
- ‘페디 9승’ NC, 주말 LG 3연전 위닝 확보..4위 탈환
- ‘선발 전원 안타’ KT, 두산 대파하고 4연패 탈출
- 조규성-문선민 폭풍 골 세례! 전북, 울산 꺾고 승리
- 핸드볼 대축제 헝가리에서 열린다..류은희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