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심 저격' 윤서령, 청순‧상큼‧아련 '척하면 척이지'..팔색조 콘셉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비타민' 윤서령이 아이돌 센터 못지않은 비주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7일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와 함께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윤서령은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안무는 물론, 상큼한 인형 미모로 눈도장을 찍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 비타민’ 윤서령이 아이돌 센터 못지않은 비주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7일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와 함께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윤서령은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안무는 물론, 상큼한 인형 미모로 눈도장을 찍는 중이다.
특히 윤서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청순하면서 하이틴 드라마 주인공을 연상케하는 사진들을 공개하며 대중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긴 생머리에 큰 눈망울이 매력적인 윤서령은 학창 시절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청초한 미모를 과시하는 것은 물론, 한복 착용으로 단아한 비주얼까지 자랑해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현재 완벽한 비주얼로 ‘트롯계의 아이돌’이라고 불리는 윤서령은 MBC ‘편애중계’와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 이름을 알렸고, 사랑하는 사람과 오랜 믿음으로 척하면 척인 사랑을 윤서령표 풋풋한 느낌으로 표현한 뉴트롯 장르 ‘척하면 척이지’로 가요계에 본격 데뷔했다.
독보적인 끼와 탄탄한 보컬, 귀여운 안무 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는 윤서령은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척하면 척이지’ 뮤직비디오는 단기간에 5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윤서령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척하면 척이지’ 선거송 버전도 공개, 후보송에 어울리는 개사와 풋풋한 교복으로 당당하고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한편 하이틴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윤서령은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예빈, 오늘은 글래머 골프여신 [똑똑SNS] - MK스포츠
- ‘성폭행 혐의’ 강지환, 드라마 제작사에 53억 배상 위기 - MK스포츠
- 신재은, 막 찍어도 다르네…숨길 수 없는 볼륨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이연두, 1살 연상 비연예인과 10월 9일 결혼 “배려에 감동해 결심” - MK스포츠
- 조현영, 베이글녀의 정석…비키니 자태 뽐낼만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서진, 김정은과 결별 후 홍콩행.."인생 큰 위기"
- ‘페디 9승’ NC, 주말 LG 3연전 위닝 확보..4위 탈환
- ‘선발 전원 안타’ KT, 두산 대파하고 4연패 탈출
- 조규성-문선민 폭풍 골 세례! 전북, 울산 꺾고 승리
- 축구 아닌 또 다른 챔피언스리그, 핸드볼 대축제가 헝가리에서 열린다…류은희 출전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