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첫 미니앨범 'Savage'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이웅희 입력 2021. 9. 25. 15: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미니앨범 'Savage'(새비지)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 앨범은 앞서 공개된 싱글 'Black Mamba'(블랙맘바)와 'Next Level'(넥스트 레벨) 가사로 풀어낸 세계관 스토리와 이어지는 콘셉트로, 'Black Mamba'(블랙맘바)를 찾기 위해 'KWANGYA'(광야)로 떠난 에스파의 다음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컴백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미니앨범 ‘Savage’(새비지)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독보적인 세계관 콘셉트로 앨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5일 에스파 각종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환각 퀘스트 (1)’ 티저 이미지는 새 앨범 분위기에 맞게 강렬하게 변신한 에스파의 모습이 역동적인 앵글로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앞서 공개된 싱글 ‘Black Mamba’(블랙맘바)와 ‘Next Level’(넥스트 레벨) 가사로 풀어낸 세계관 스토리와 이어지는 콘셉트로, ‘Black Mamba’(블랙맘바)를 찾기 위해 ‘KWANGYA’(광야)로 떠난 에스파의 다음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컴백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더불어 에스파의 세계관은 SM이 미래 엔터테인먼트 세상의 핵심가치이자 비전으로 제시하는 ‘SMCU(SM CULTURE UNIVERSE)’와도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폭넓은 스토리텔링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으로는 어떤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스파 첫 미니앨범 ‘Savage’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스파 첫 미니앨범 ‘Savage’는 10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국내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