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유호석, 첫 딸 얻었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릭비 출신 유호석(에반)이 딸을 얻었다.
유호석, 아내는 지난 23일 오후 4시 32분 건강한 딸을 품에 안게 됐다.
유호석은 지난 2019년 7세 연하 아내와 결혼해 팬들의 축하를 이끌어낸 바 있다.
유호석은 지난 1999년 8월 그룹 클릭비의 리드보컬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유호석(에반)이 딸을 얻었다.
유호석, 아내는 지난 23일 오후 4시 32분 건강한 딸을 품에 안게 됐다. 아이는 3일 늦게 자연분만으로 세상에 나왔고,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다.
첫 딸의 태명은 '랑이'로, 태몽 속 호랑이에서 따온 태명으로 알려졌다. 유호석은 지난 2019년 7세 연하 아내와 결혼해 팬들의 축하를 이끌어낸 바 있다.
유호석은 지난 1999년 8월 그룹 클릭비의 리드보컬로 데뷔했다. 이후 2002년 클릭비를 탈퇴, 솔로 가수 에반으로 활동하며 '남자도… 어쩔 수 없다', '봄이었나봐', '신호등' 등 대표곡을 보유했다.
유호석은 지난해 7월 싱글 앨범 '샤인'을 발매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블리스엔터테인먼트]
에반 | 유호석 | 클릭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故 이평 애도글 이어져…마지막 근황은 "생존 신고"
- SM, 엑소 첸백시 '노예 계약' 주장에 즉시 반박 [이슈&톡]
- 대중성 초점 맞춘 JTBC 드라마, 제대로 통했다 [TV공감]
- "사람이 죽었는데" 정바비 벌금형→석방, 들끓는 여론 [이슈&톡]
- '범죄도시3' 이준혁, 모두의 베스트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