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도운, 데뷔 첫 디싱 '문득' 세 번째 콘셉트 포토 3종 공개

이웅희 입력 2021. 9. 25. 0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AY6(데이식스) 멤버 도운이 새 디지털 싱글 '문득'의 콘셉트 이미지에서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 채널에 도운 첫 솔로곡 '문득 (Duet with 송희진)'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 3장을 게재했다.

한편 DAY6 중 Young K(영케이)에 이어 두 번째로 솔로 데뷔를 맞이하는 도운의 첫 디지털 싱글 '문득'과 타이틀곡 '문득 (Duet with 송희진)'은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DAY6(데이식스) 멤버 도운이 새 디지털 싱글 ‘문득’의 콘셉트 이미지에서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솔로 데뷔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 3종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 채널에 도운 첫 솔로곡 ‘문득 (Duet with 송희진)’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 3장을 게재했다. 티저 속 도운은 아이스 커피 한 잔과 함께 선풍기 바람을 쐬는가 하면 자신의 실제 반려견과 책을 보는 모습으로 일상 속 작은 행복을 보여줬다. 한옥 마루에 걸터 앉아 휴식을 취하는 사진은 청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느낌을 자아내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도운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뷔 첫 솔로곡 ‘문득 (Duet with 송희진)’을 통해 ‘아티스트 도운’의 면모를 뽐낸다. 신곡은 셔플 리듬의 인디 팝 장르로 다양한 변화를 담아낸 사운드 위에 ‘지금의 나를 완성한 지난날의 경험과 기억’을 돌아보며 느꼈던 감정을 담고 있다.

그는 ‘문득 (Duet with 송희진)’의 곡 작업은 물론 노래가 가진 매력을 십분 살리기 위해 콘셉트 기획에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며 참여도를 높였다. DAY6와 유닛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드러머 활약에서 더 나아가 따스한 목소리를 품은 보컬로 변신해 리스너들에게 잔잔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DAY6 중 Young K(영케이)에 이어 두 번째로 솔로 데뷔를 맞이하는 도운의 첫 디지털 싱글 ‘문득’과 타이틀곡 ‘문득 (Duet with 송희진)’은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iaspire@sportsseoul.com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