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모니카, "붙을 가치 없는 크루들.." 이채연 속한 원트에 분노

이지수 입력 2021. 9. 25. 0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스우파'에 출연 중인 댄서 모니카(신정우)가 이채연이 속한 원트 팀에 대해 분노감을 드러냈다.

24일 공개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5회 예고편에는 지난 17일 종료된 메가 크루 미션을 준비하는 각 크루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해당 예고편에서는 크루원 뿐만이 아니라 외부 댄서들의 섭외까지 필요했던 미션이 주어져 각 팀이 인맥을 동원하기 위해 열심히 뛰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러던 중 훅은 "한 팀은 무조건 연예인 부르겠네"라며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이 소속된 원트를 겨냥한 듯한 작심 발언을 했다.

실제로 이채연에게 "너의 인맥을 총동원해야 한다"고 말한 원트의 모습이 비쳐졌고, YGX와 홀리뱅은 "셀럽 없어도 된다. 그냥 우리 거 하자"라며 연예인 섭외에 의존하지 않은 모습으로 대비를 이뤘다.

이채연은 위키미키 최유정, 이달의 소녀 이브, 래퍼 이영지를 섭외했으며, 이 소식을 안 모니카는 "댄서가 아닌 사람들은 다 떨어졌으면 좋겠다"라며 "배틀 붙을 가치도 없는 크루랑은 붙고 싶지도 않다"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허니제이 역시 "원트가 또 일 등을 하겠다"라면서 "실력은 일단 둘째치고 인기투표로 계속 순위가 결정된다는 게 조금 힘들다"라고 토로했다.

해당 예고편을 본 시청자들과 팬들도 여러 의견을 내놓았다. 연예 커뮤니티 사이트 '더쿠' 이용자들은 "춤으로 승부하는 곳에 가수들 나오면 당연히 저런 반응이 나오지 않나?", "모니카가 말을 세게 해서 그렇지 맞는 말이다", "솔직히 불공평한 건 맞다", "시청자들이 봐도 이상한데 당사자들은 얼마나 이상하겠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강지환 성폭행 후폭풍···\"53억 물어줘라\" 배상금 판결 받았다

'프로포폴 혐의' 하정우, 항소 포기…벌금 3000만원 확정

하석진 \"악마같은 고참, 개에 내 젖 물렸다\" 軍가혹행위 폭로

[화보IS] '오징어 게임' 위하준, 탄탄한 복근 공개

전지현, '장동건 닮은꼴' 남편과 송도 데이트 포착?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