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기안84, "왕따 NO.. 부귀영화 누리며 잘 살고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왕따 논란에 대해 조심스럽게 해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면서 "말을 참 조심해야 하는데, 어떻게 이야기 해야 돼"라며 "저는 왕따도 아니고 잘 살고 있다. 부귀영화를 누리면서 잘 살고 있다"며 "우리 '나혼산'이 잘 갔으면 좋겠다"며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왕따 논란에 대해 조심스럽게 해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저는 참, 아직도 참 의문인 게 제가 아는 현무 형은 참 좋은 사람이다"며 "형님은 좋은 일도 많이 하고 사람도 스마트하고 나이스한데 형님도 욕을 참 많이 드시게 되는 것 같아서"라며 말을 이었다.
그러면서 "말을 참 조심해야 하는데, 어떻게 이야기 해야 돼"라며 "저는 왕따도 아니고 잘 살고 있다. 부귀영화를 누리면서 잘 살고 있다"며 "우리 '나혼산'이 잘 갔으면 좋겠다"며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이어 "피의 혈서를 하나씩 쓰자"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M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성폭행` 배우 강지환, 드라마 제작사에 패소...53억 배상 위기
- 김구라 "늦둥이 두달간 인큐베이터에…동현이도 축하해줘"
- `실화탐사대` 150억 논란의 시작, 영탁母 자필 메모·계약서 원본 공개
- [종합] `검은태양` 남궁민, 진짜 `흑막` 알았다... 김지은, 정체는?
- `검은태양` 남궁민, 이재균과 다시 만났다... "그 날 무슨 일 있었냐"
- ‘원경’ 차주영·이현욱 부부를 둘러싼 균열의 서막 - 스타투데이
- JK김동욱, 尹 관저 앞 나갔나? “대통령 지키는게 나라지키는 길” - 스타투데이
- 적수없다...‘오징어게임2’ 인기콘텐츠 압도적 1위 - 스타투데이
- 이영자, ‘전참시’ 멤버들 유미 하우스 초대…끊임없는 웰컴 푸드 - 스타투데이
- [부고] 김명수(전 경향사우회장)씨 부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