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합작 11인조 신예아이돌그룹 NIK(니크), 데뷔곡 'Santa Monica'(산타 모니카) 뮤비 티저 영상 공개
손봉석 기자 2021. 9. 24. 23:16
[스포츠경향]
11인조 보이그룹 NIK(니크)의 데뷔곡 ‘Santa Monica(산타 모니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NIK 데뷔곡 ‘Santa Monica’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NIK는 블랙 톤의 의상을 입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캐주얼한 의상을 통해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과 함께 공개된 ‘Santa Monica’의 힙하고 중독적인 사운드는 사랑에 빠진 남자로 변신한 NIK 멤버들의 수려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해 한-일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G-EGG’를 통해 결성된 11인조 한일 합작 보이그룹 NIK의 데뷔곡 ‘Santa Monica’는 사랑하는 이성과 함께 이상향을 빗댄 공간 ‘산타 모니카’로 떠나자는 달콤한 세레나데를 담은 곡으로 NIK만의 당찬 무드와 독보적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NIK는 오는 27일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고 이후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새론 교제’ 논란 김수현, 대만 팬미팅 취소
- [스경X이슈] “민희진은 어딨나” 직내괴 과태료 처분까지, 여론 악화
- [SNS는 지금] 나나, 쩍쩍 갈라진 등근육…몸매도 미모도 美쳤네
- ‘언더피프틴’ “사실인 양 의혹 확대, 참가자·마스터 큰 상처”
- [전문] ‘현역가왕2’ 콘서트 시작부터 ‘시끌’ 제작사, 서혜진 형사고소
- [인터뷰①] 심은우 “‘학폭 폭로자’ 사과 원한다더니”
- 故 김수미 가방서 복권 수백장+통장 뭉치 발견…유품 최초 공개 (아빠나)
- [공식] 최여진, 7세 연상 돌싱과 결혼
- [단독] 조진웅도 걸렸다···‘11억 세금’ 추징
- ‘주름개선 시술받다 화상’ 유명 여배우, 4800만원 배상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