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합작 11인조 신예아이돌그룹 NIK(니크), 데뷔곡 'Santa Monica'(산타 모니카) 뮤비 티저 영상 공개
손봉석 기자 2021. 9. 24. 23:16
[스포츠경향]
11인조 보이그룹 NIK(니크)의 데뷔곡 ‘Santa Monica(산타 모니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NIK 데뷔곡 ‘Santa Monica’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NIK는 블랙 톤의 의상을 입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캐주얼한 의상을 통해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과 함께 공개된 ‘Santa Monica’의 힙하고 중독적인 사운드는 사랑에 빠진 남자로 변신한 NIK 멤버들의 수려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해 한-일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G-EGG’를 통해 결성된 11인조 한일 합작 보이그룹 NIK의 데뷔곡 ‘Santa Monica’는 사랑하는 이성과 함께 이상향을 빗댄 공간 ‘산타 모니카’로 떠나자는 달콤한 세레나데를 담은 곡으로 NIK만의 당찬 무드와 독보적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NIK는 오는 27일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고 이후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