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티저 공개..시크한 남성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갓세븐 영재가 10월 5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4일 0시, 영재의 공식 SNS 채널에는 '컬러스 프롬 아르스(COLORS from Ars)'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미지 속 영재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슈트 차림으로 의자에 기대어 있는 모습이다.
영재의 '컬러스 프롬 아르스(COLORS from Ars)'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갓세븐 영재가 10월 5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4일 0시, 영재의 공식 SNS 채널에는 ‘컬러스 프롬 아르스(COLORS from Ars)’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미지 속 영재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슈트 차림으로 의자에 기대어 있는 모습이다. 블랙 의상을 입고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영재의 눈빛은 컬러풀한 헤어, 그리고 밝은 배경과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환한 미소가 돋보였던 첫 티저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영재의 ‘컬러스 프롬 아르스(COLORS from Ars)’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배우 강지환, 드라마 제작사에 패소...53억 배상 위기
- 김구라 "늦둥이 두달간 인큐베이터에…동현이도 축하해줘"
- `실화탐사대` 150억 논란의 시작, 영탁母 자필 메모·계약서 원본 공개
- `국민영수증` 양치승 "강남 헬스장, 한달 임대료만 2천만원"
- `검은태양` 김지은, 남궁민 본격 조력자로 `화양파` 추적
- ‘결혼지옥’ 사면시가 부부, 포천 신혼집 두고 갈등 “연애했던 때로 돌아가고파”
- ‘결혼지옥’ 김응수, 2월 29일 결혼 “올해도 기념일 없어” 웃음
- 스윗소로우, ‘네버더레스’로 전하는 따뜻한 고백
- [종합] ‘청춘월담’ 박형식, 국혼에 전소니 향한 마음 정리 “네가 생각날 것”
- 아이브, 선공개곡 `키치`로 4연타 홈런 시동…반전 후렴구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