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김정은, 한우 짝갈빗살 '먹방'

이기은 기자 입력 2021. 9. 24. 2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정은, 한우 짝갈빗살 '먹방'에 도전했다.

24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추석 특집 2부 김정은, 허영만의 한우 맛집 탐방기가 공개됐다.

이날 김정은은 제작진의 요청에 따라 무채 썰기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이날 한우 짝갈빗살 먹기에 도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정은, 한우 짝갈빗살 ‘먹방’에 도전했다.

24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추석 특집 2부 김정은, 허영만의 한우 맛집 탐방기가 공개됐다.

이날 김정은은 제작진의 요청에 따라 무채 썰기에 도전했다. 그는 너스레를 떨면서도 무채를 훌륭히 썰어냈다.

두 사람은 이날 한우 짝갈빗살 먹기에 도전했다. 부위별 살치살, 갈비덧살, 늑간살 등이 등장했다. 이에 관해 김정은은 홍콩에서 소고기 양지를 사는 게 어려웠다며 한국의 경우 부위를 다양하게 이름을 붙이는 것 같다고 귀띔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