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지역 중소기업에 '찾아가는 금융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지역 기업을 방문해 '찾아가는 금융교육'을 펼쳤다.
경남은행은 '찾아가는 금융교육'의 일환으로 금융교육 전문 강사 2명이 로만시스㈜ 칠서공장을 찾아 신입사원 30여명에게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등에 관한 금융교육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로만시스㈜ 관계자는 "지역 기업에 찾아가는 금융교육을 지원해줘서 감사하다"며 "신입사원들이 금융교육과 CS교육을 잘 숙지해 로만시스㈜에서 행복한 직장 생활을 이어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BNK경남은행은 지역 기업을 방문해 '찾아가는 금융교육'을 펼쳤다.
경남은행은 '찾아가는 금융교육'의 일환으로 금융교육 전문 강사 2명이 로만시스㈜ 칠서공장을 찾아 신입사원 30여명에게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등에 관한 금융교육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어 직장 예절과 비즈니스 매너 등을 다룬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CS(고객만족)교육도 진행했다.
로만시스㈜ 관계자는 "지역 기업에 찾아가는 금융교육을 지원해줘서 감사하다"며 "신입사원들이 금융교육과 CS교육을 잘 숙지해 로만시스㈜에서 행복한 직장 생활을 이어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BNK경남은행은 금융사가 인근 초·중·고교와 결연을 맺고 방문교육, 체험교육, 동아리 활동 지원 등 다양한 금융교육을 실시하는 '1사1교 금융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지역 중소기업과 초·중·고교에서 금융교육을 252회 실시했다. 앞서 금융감독원 경남지원과 협업해 창녕공업고등학교 및 창녕대성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회 1사1교 금융교육을 실시하기도 했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 윤석열 대통령 호송차 헌법재판소 도착
- 주진우 "'김건희 출국금지'? 스토킹이냐⋯너무 과하다"
- [종합]공수처, '尹 사건' 검찰 조기 송부…"공조본 체제 유지"
- 고려아연 임시주총 4시간째 지연…"파행 수순 밟나"
- 허은아, '천하람 최고위' 상대 법적 대응 본격화
- 최태원 "APEC CEO 서밋, 韓 글로벌 중심 도약 계기 돼야"
- 젭, 에듀테크 서비스 '젭 퀴즈' 선도 교사단 모집
- 1분기 기업경기전망지수 61...4년만에 최저치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대만 출시 예고
- 데이원컴퍼니, 국민대와 맞손… 실무형 디지털 인재 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