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대면 디럭스유모차 시크 플립, 아이보리에 이어 블랙 색상도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크(SEEC)의 21년형 신제품 디럭스 유모차, 플립(FLIP)의 블랙 색상이 아이보리에 이어 완판됐다고 시크가 24일 밝혔다.
플립은 시크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디럭스 유모차다.
플립은 안전한 디럭스 유모차에 휴대성을 높여, 무겁고 폴딩이 복잡해 휴대가 불편했던 기존 디럭스형 유모차들의 단점을 보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조강희 기자】
시크(SEEC)의 21년형 신제품 디럭스 유모차, 플립(FLIP)의 블랙 색상이 아이보리에 이어 완판됐다고 시크가 24일 밝혔다.
이번 완판은 출시 후 한 달 만이다.
시크는 네이버 쇼핑 초경량/휴대용 유모차 부문에서 인기 검색어와 인기 브랜드 순위 1위(2021.07.23 기준/광고 영역 제외)를 차지한 바 있다.
플립은 시크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디럭스 유모차다. 이 회사에 따르면 시그니처 프레임과 수려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었으며, 시트 방향에 관계없이 양대면 오토폴딩이 가능하다는 점이 플립의 가장 큰 강점이다.
플립은 안전한 디럭스 유모차에 휴대성을 높여, 무겁고 폴딩이 복잡해 휴대가 불편했던 기존 디럭스형 유모차들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한 10kg까지 수납 가능한 대형 장바구니, 눈부심과 자외선으로부터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UV50+의 5단계 풀 차양막 기능을 통해 편리성을 더했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최근 지급된 긴급 재난 지원금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모차를 구매할 수 있다.
시크 관계자는 "블랙 색상이 완판되는 등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시크 플립이 입점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는 아이보리, 블랙 색상 소량의 재고가 남아있을 수 있으니 해당 색상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매장에 문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번의 출산, 두 번의 해고…10년이 지나도 변화없는 보육환경 - 베이비뉴스
- 난임휴가 1년에 고작 3일...그마저도 눈치보여 쓰기 힘든 게 현실 - 베이비뉴스
- 말을 하지 못하는 아이, 몸에 멍이 생겨 들어올 때 - 베이비뉴스
- 극단적 표현, 아이의 통합적 사고를 위해 자제해 주세요 - 베이비뉴스
- 초등학교 3학년 딸, 성조숙증 검사 받아야 할까? - 베이비뉴스
- 아이가 맞으면서까지 잘 해내야 할 일은 없다 - 베이비뉴스
- 초등학교 2학년, 해야 할 일을 미뤄도 너무 미뤄요 - 베이비뉴스
- "주거빈곤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정책이 필요합니다" - 베이비뉴스
- 국내 7대 도시 중 쌍둥이 출생 제일 많은 곳 '서울'과 '울산' - 베이비뉴스
- 시서스가루 브랜드 헬시다스, 추석 맞이 회원전용 최대 50% 할인 이벤트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