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고덕강일 등 국민임대주택 758가구 입주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고덕강일13단지 신규 공급을 비롯해 강일·마곡·신내3지구 등 77개 단지의 국민임대주택 입주자 758가구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입주자 퇴거와 계약취소 등으로 발생한 기존 단지의 잔여공가 재공급은 강일, 마곡, 신내3지구 등 77개 단지로 모두 422가구다.
SH공사는 이번 공급부터 새롭게 국민임대 예비입주자 선정 방식을 도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고덕강일13단지 신규 공급을 비롯해 강일·마곡·신내3지구 등 77개 단지의 국민임대주택 입주자 758가구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공급은 고덕강일 13단지로 336가구다. 공급 내용을 살표보면 △우선공급은 209가구 △일반공급은 96가구 △주거약자는 31가구 등이다. 입주자 퇴거와 계약취소 등으로 발생한 기존 단지의 잔여공가 재공급은 강일, 마곡, 신내3지구 등 77개 단지로 모두 422가구다.
SH공사는 이번 공급부터 새롭게 국민임대 예비입주자 선정 방식을 도입한다. 공가 발생시 신규로 입주자 모집공고 등을 내지 않고 예비 입주자를 선정해 입주까지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는 방식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예비 입주자는 모두 492가구다.
입주자 모집 공고는 SH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됐다. 다음달 5일부터 청약 접수가 실시되며 서류심사 대상자와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9일과 내년 3월 3일 진행된다. 입주는 내년 4월부터 가능하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샘플 하우스는 운영하지 않는다. 단지 배치도와 평면도, 청약 방법 등은 SH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