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정준하, 공포의 공중부양 현장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정준하의 '공포의 공중부양' 현장이 포착됐다.
2020 도쿄올림픽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의 손에 번쩍 들어 올려진 두 사람이 잔뜩 겁에 질려 보는 이들까지 오싹하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의 손에 번쩍 들려 공중부양한 유재석과 정준하의 모습이 담겨있다.
럭비 국가대표 선수 2명이 정준하를 높이 들어 올린 모습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정준하의 '공포의 공중부양' 현장이 포착됐다. 2020 도쿄올림픽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의 손에 번쩍 들어 올려진 두 사람이 잔뜩 겁에 질려 보는 이들까지 오싹하게 만든다.
25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오징어 대표 5인방과 2020 도쿄올림픽 럭비 국가대표 5인방이 펼치는 '오징어 게임'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의 손에 번쩍 들려 공중부양한 유재석과 정준하의 모습이 담겨있다. 럭비 국가대표 선수 2명이 정준하를 높이 들어 올린 모습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오징어 대표 5인방은 '오징어 게임'을 앞두고 승리를 위한 럭비 기술 완전 정복에 나선다. 상대의 공 뺏기부터 힘을 하나로 끌어모아 경합하는 '스크럼(scrum)' 기술, 전력 질주 본능을 깨우는 '깨금발 술래잡기' 등 쉴 새 없는 네버엔딩 몸풀기 릴레이가 펼쳐질 예정이다.
유재석은 공을 뺏다 내동댕이쳐지는가 하면, 막내 최성덕 선수의 등에 찰싹 붙어 있는 모습도 공개돼 웃음을 유발한다. 정준하는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의 파워에 뒤지지 않는 '욕심(?)'으로 뜻밖의 활약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과연 오징어 대표 5인 중 '에이스'에 등극한 사람은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오징어 게임'을 시작하기도 전에 온몸의 힘과 에너지를 쏟아낸 이들의 몸풀기 현장은 오는 25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서승만 “이재명 대장동 씹는 애들, 대장암 걸렸으면” 발언 사과
- ‘검은 태양’ 남궁민, 벌크업 위해 하루 여섯 끼… 야성미 넘치는 피지컬
- 하석진, 軍 복무 당한 가혹행위 폭로 “개한테 경례… 맞아서 얼굴 퉁퉁 부어”
- '오징어 게임' 위하준, 시선 사로잡는 탄탄 몸매·복근 공개
- '유엔총회 연설·특사' BTS 귀국...미래세대 목소리·韓 문화 전파
- [속보] 대통령경호처 "공수처-군 대치 사실 아냐"
- [속보] 공조본, 경호처장에게 체포영장 제시 및 협조요청 중
- 미 법무부 "권도형 최고형량 130년...8일 재판 출석"
- 긴박했던 상황 그대로…2천 쪽짜리 매뉴얼 손으로 뜯은 기장
- [속보] 공수처 "윤석열 대통령 체포영장 집행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