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라인업]LG 이재원 대신 뷰캐넌에 강한 이영빈 DH출전. "어제 주루미스 때문 아냐"

권인하 2021. 9. 24. 16: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루 미스 때문에 이재원이 선발에서 빠진 것은 아니다."

LG 류지현 감독은 이영빈이 선발로 나온 것에 대해 "상대전적도 봤고 이영빈의 최근 타격 감각이나 타구의 질도 괜찮았다"면서 "뷰캐넌을 상대로는 이재원보다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라고 밝혔다.

이재원은 뷰캐넌과 한번 만나 안타를 때려냈었다.

류 감독은 "이재원을 어제 주루미스 때문에 오늘 선발에서 뺀 것이 아니다"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 KBO리그 LG트윈스와 삼성라이온즈의 경기가 23일 서울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LG 이재원이 4회말 1사 1,2루에서 김민성 적시타때 3루수 이원석에게 태그아웃 되고 있다. 잠실 =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1.09.23/

[잠실=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주루 미스 때문에 이재원이 선발에서 빠진 것은 아니다."

LG 트윈스가 삼성 라이온즈 에이스 데이비드 뷰캐넌에 맞서 라인업을 소폭 조정했다. 전날 5번 타자로 나온 이재원과 1루수로 출전한 이상호가 빠지고 5번-1루수로 문보경이 출전했고, 7번에 이영빈이 지명타자로 나섰다.

LG 류지현 감독은 이영빈이 선발로 나온 것에 대해 "상대전적도 봤고 이영빈의 최근 타격 감각이나 타구의 질도 괜찮았다"면서 "뷰캐넌을 상대로는 이재원보다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라고 밝혔다.

이영빈은 뷰캐넌을 상대로 5차례 상대해 3타수 2안타 2볼넷으로 4번이나 출루를 하며 강한 면모를 보였다. 이재원은 뷰캐넌과 한번 만나 안타를 때려냈었다.

혹시나 오해를 할까봐 먼저 말을 꺼냈다. 류 감독은 "이재원을 어제 주루미스 때문에 오늘 선발에서 뺀 것이 아니다"라고 했다.

전날 4회말 주루 미스로 아웃된 것에 대해서는 "아쉽긴 하다"면서도 "본인이 최선을 다하다가 실수가 나온 부분이다. 그것으로 불이익을 줘서는 안된다"라고 했다. 류 감독은 이어서 "그렇게 하면 다른 선수들도 소극적으로 변하게 된다"면서 "이재원이 잘못했다는 표현을 쓰고 싶지 않다"라고 이재원의 플레이를 감쌌다.

LG는 이날 홍창기(중견수)-김현수(좌익수)-서건창(2루수)-채은성(우익수)-문보경(1루수)-김민성(3루수)-이영빈(지명타자)-유강남(포수)-오지환(유격수)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잠실=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톱모델, 자취 감춘 이유..“성형 부작용으로 신체기형 생겼다”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김구라, 늦둥이 출산 소식 알려지자 인상 찌푸린 이유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