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키x기안84, 전현무 무무상회 첫 손님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인 전현무가 개최한 기부 파티 무무상회에 웹툰작가 기안84와 그룹 샤이니 키가 찾아온다.
24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무상회를 찾은 첫 손님 기안84와 샤이니 키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와 키는 무무상회 곳곳을 누비며 본격적인 탐방에 나섰다.
전현무가 애타게 기다린 손님 키는 방송국 소품실부터 용산 전자상가까지 아우르는(?) 무무상회를 보고서 마치 보물섬을 마주한 듯한 리액션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인 전현무가 개최한 기부 파티 무무상회에 웹툰작가 기안84와 그룹 샤이니 키가 찾아온다.
24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무상회를 찾은 첫 손님 기안84와 샤이니 키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전현무는 자신의 집에 무무상회를 열었다. 무무상회는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시간제 시스템으로 한 타임당 2명씩 팀별로 입장하는 방식을 활용해 진행됐다.
전현무는 무무상회 오픈을 앞두고 영업 전략(?) 세우기에 몰두했다. 이번 무무상회를 통해 무지개 모임 대표 패셔니스타인 키에게 '패션부심'을 인정받아 보겠다는 포부를 전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침내 기안84와 키가 무무상회의 문을 열었다. 첫 손님부터 웃음이 터지는 쇼핑이 예상되는 가운데, 무무상회를 처음 마주한 두 사람의 표정이 심상치 않아 호기심을 자극한다.
기안84와 키는 무무상회 곳곳을 누비며 본격적인 탐방에 나섰다. 전현무가 애타게 기다린 손님 키는 방송국 소품실부터 용산 전자상가까지 아우르는(?) 무무상회를 보고서 마치 보물섬을 마주한 듯한 리액션을 선보였다.
특히 키는 "오늘 기안84의 일일 코디로 왔다"며 옷방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키의 손길이 닿는 순간 기안84가 영화 '비트'의 주인공 정우성으로 변신하는 마법 같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키는 찰떡같은 코디는 물론 피팅 모델까지 자처하며 일일 아르바이트생 박재정을 뛰어넘는 맹활약을 펼쳤다. 무무상회 주인장 전현무는 "키가 들고 있으면 물건이 그냥 예뻐 보여요"라며 무한 신뢰를 보냈다는 후문.
기안84는 일일 코디 키에 힘입어 쇼핑계의 샛별로 변신했다. 무무상회 소식을 듣고 첫 손님으로 달려온 기안84 답게, 등장하는 아이템마다 일말의 고민도 없이 "이거는 나 할래"라고 외치며 양손 가득 기부 파티에 동참했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사진제공 = MBC]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서승만 “이재명 대장동 씹는 애들, 대장암 걸렸으면” 발언 사과
- ‘검은 태양’ 남궁민, 벌크업 위해 하루 여섯 끼… 야성미 넘치는 피지컬
- 하석진, 軍 복무 당한 가혹행위 폭로 “개한테 경례… 맞아서 얼굴 퉁퉁 부어”
- '오징어 게임' 위하준, 시선 사로잡는 탄탄 몸매·복근 공개
- '유엔총회 연설·특사' BTS 귀국...미래세대 목소리·韓 문화 전파
- [속보] 공수처, 윤대통령 체포영장 집행 위해 과천청사 출발
- 윤 대통령 체포영장 집행...일촉즉발
- 윤석열 대통령 체포영장 집행 임박...긴장감 높아진 관저 앞
- 한남동 관저 근처 현장 상황 [앵커리포트]
- [속보] 공수처 수사관 차량, 곧 한남동 관저 도착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