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가스라이팅 논란' 김정현,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김태희X유승호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예지의 가스라이팅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배우 김정현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김정현은 현재 자신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 주고 연기에만 전념할 수 있는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그동안 김정현의 건강 회복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팬분들과 연예 관계자들, 그리고 기자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스토리제이컴퍼니와 배우 김정현 씨가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서예지의 가스라이팅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배우 김정현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4일 오후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스토리제이컴퍼니와 김정현이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이어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서 김정현이 가지고 있는 배우로서의 재능을 눈여겨보고 있었다. 김정현이 자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접한 이후 오랜 시간 진심으로 대화하며 서로 신뢰를 쌓았다"며 "무엇보다 당사는 김정현의 연기를 향한 끝없는 열의에 감동했다. 김정현에게 배우 케어 등에 대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약속하였고 향후 연기 활동의 든든한 동반자로,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기로 하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정현은 현재 자신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 주고 연기에만 전념할 수 있는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그동안 김정현의 건강 회복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팬분들과 연예 관계자들, 그리고 기자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측 공식입장>
스토리제이컴퍼니와 배우 김정현 씨가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서 김정현 씨가 가지고 있는 배우로서의 재능을 눈여겨보고 있었습니다. 김정현 씨가 자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접한 이후 오랜 시간 진심으로 대화하며 서로 신뢰를 쌓았습니다.
무엇보다 당사는 김정현 씨의 연기를 향한 끝없는 열의에 감동했습니다. 김정현 씨에게 배우 케어 등에 대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약속하였고 향후 연기 활동의 든든한 동반자로,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기로 하였습니다.
김정현 씨는 현재 자신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 주고 연기에만 전념할 수 있는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김정현 씨의 건강 회복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팬분들과 연예 관계자님들, 그리고 기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와 김정현 씨는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 건강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늦둥이 출산 소식 알려지자 인상 찌푸린 이유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