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로봇-글로브포인트, '지니봇'·'VRWARE' 총판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지니로봇 지니봇과 글로브포인트 'VRWARE'의 판로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이 과정에서 소프트웨어(SW) 교육 산업과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을 진행하고, 국내외 시장 공략을 추진한다.
지니로봇의 지니봇은 양방향 화상 교육 플랫폼을 탑재한 교육용 로봇이다.
이은승 지니로봇 대표는 "양사 협력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한국 에듀테크 산업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로봇(대표 이은승)은 글로브포인트(대표 조상용)와 '지니봇 국내 가상현실(VR) 분야 총판 계약과 'VRWARE 해외 판매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교환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지니로봇 지니봇과 글로브포인트 'VRWARE'의 판로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이 과정에서 소프트웨어(SW) 교육 산업과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을 진행하고, 국내외 시장 공략을 추진한다.
글로브포인트의 VRWARE는 학생이 직접 메타버스 가상현실 맵을 디자인하고, 도시를 설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지니로봇의 지니봇은 양방향 화상 교육 플랫폼을 탑재한 교육용 로봇이다. 학생 개개인의 학습 수준을 진단·평가·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이은승 지니로봇 대표는 “양사 협력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한국 에듀테크 산업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키오스크에 AI 탑재…프리미엄 전략 편다
- 美, 삼성전자 기술로 재난망 구축한다
- [뉴스해설]은행권 '모바일 운전면허증' 참여...빅테크 기업과 한판 승부
- 울산정보산업진흥원, '바이오데이터팜 시스템 구축' 사업자로 대신정보통신 선정
- LG엔솔, 상온 충전 전고체 배터리 개발…500회 이상 충방전 가능
- 현대차, 3분기 '흑자 전환'…반도체 수급난에도 '미국·유럽' 수요는 호재
- 넷플릭스 韓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3일 연속 미국 많이 본 콘텐츠 1위
- 디즈니플러스, 11월 韓 론칭일에 마블·픽사 신규 콘텐츠 공개
- 아이폰 '라이트닝' 커넥터 유럽서 쫓겨나나
- “실화냐?”…SF영화에나 나올 듯한 화성 표면 거대한 구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