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한채아, 멍 자국에 무릎주사까지 "그만 아프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채아가 무릎 주사를 맞았다.
한채아는 9월 24일 개인 SNS 스토리에 무릎 주사 접종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다리에는 주사를 맞은 흔적으로 보이는 반창고가 붙여져 있다.
한채아는 사진과 함께 "무릎 주사 3주 차.. 그만 아프고 싶다"고 덧붙여 무릎 통증을 호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한채아가 무릎 주사를 맞았다.
한채아는 9월 24일 개인 SNS 스토리에 무릎 주사 접종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다리에는 주사를 맞은 흔적으로 보이는 반창고가 붙여져 있다. 축구로 인한 듯한 멍 든 자국도 눈에 띈다.
한채아는 사진과 함께 "무릎 주사 3주 차.. 그만 아프고 싶다"고 덧붙여 무릎 통증을 호소했다.
한편 한채아는 지난 2018년 축구감독 출신 스포츠 해설가 차범근의 셋째 아들 차세찌와 결혼,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현재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국대 패밀리(감독 김병지/심하은 명서현 양은지 남현희 박승희)로 활약했다. FC 국대 패밀리는 결승 경기에서 FC 불나방(감독 이천수/박선영 신효범 조하나 송은영 안혜경 서동주)에게 패했다. (사진=한채아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심하은, 부부 더비 결승전 아침 깜짝 집 공개 ‘적과의 동거’ (골때녀)[결정적장면]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아무리 얼굴 엉망이라도" 은보아, 남편 오지호에 애교 섞인 투정?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
- '오지호♥' 은보아, 갈비→고급술..쏟아지는 추석 선물로 인싸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