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먹을 것이 전부 500원이었다" 라떼 추억담 대방출

김혜영 입력 2021. 9. 24.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떡볶이집 그 오빠' 지석진이 라떼 추억담을 대방출한다.

10월 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가 첫 방송된다.

이런 가운데 '떡볶이집 그 오빠' 맏형 지석진의 캐릭터 예고가 공개됐다.

지석진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10월 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떡볶이집 그 오빠’ 지석진이 라떼 추억담을 대방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0월 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가 첫 방송된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각기 다른 매력의 세 오빠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런 가운데 ‘떡볶이집 그 오빠’ 맏형 지석진의 캐릭터 예고가 공개됐다. 2021년 상반기 MBC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로 활동,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하며 큰 사랑을 받은 지석진. 그가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도 ‘추억에 진심인 오빠’로서, 또 한 번 전 국민적 추억 소환에 나선다.

공개된 캐릭터 예고 속 지석진은 “먹을 것이 전부 500원, 1000원이었다”, “나는 반공세대지”라며 쉴 새 없이 ‘라떼’ 에피소드를 쏟아낸다. 그런 지석진을 보며 김종민은 “형은 (세월을) 직격타로 맞았다”라고 재치 있게 받아쳐 큰 웃음을 빵빵 터뜨린다.

그럼에도 지석진의 추억 이야기는 끝나지 않는다.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추억의 팝송을 “섹시 뮤직~”이라며 따라 부르는가 하면, 떡볶이집 한쪽에 마련된 추억의 과자들을 보며 함박웃음을 짓는 것. “너도 이 세대인가?”라며 동의를 구하는 지석진과, 그런 지석진에게 무관심한 듯한 반응을 보이는 김종민-이이경 두 동생의 모습도 폭소를 유발한다.

이후에도 지석진은 손님들을 위해 쑥스럽지만 MSG워너비(MOM)의 히트곡인 ‘바라만 본다’를 열창하는 등 모두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또 한 번 대국민 추억 소환에 나선 지석진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지석진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10월 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