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양요섭 멘탈 흔든 겁 없는 복면가수 정체는?

김혜영 2021. 9. 24. 14: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일요일 추석을 맞아 '복면가왕' 사상 최초로 시도된 '듀엣 대전'이, 방송 이후 역대급 화제를 모으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상 최초로 펼쳐지는 '복면가왕 듀엣 대전'!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 '8연승 가왕' 부뚜냥 양요섭과 '부뚜냥 바라기' 빅톤 허찬, '3연승 가왕' 이주혁, 레전드 가수 신효범, '원조 가요계 황태자' 이지훈,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 '가요계 잉꼬부부' 루이♥유성은, 성민♥김사은, '트롯 쌍둥이' 윙크 강주희&강승희, 코미디언 안일권이 합류해 날카로운 추리력과 입담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일요일 추석을 맞아 ‘복면가왕’ 사상 최초로 시도된 ‘듀엣 대전’이, 방송 이후 역대급 화제를 모으며 관심을 받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특히 1라운드부터 가왕전을 방불케 하는 실력파 듀엣팀들이 등장하여 수준급 가창력을 선보였는데. 지난주, 청담동 의형제(몬스타엑스 기현, 정세운), 환상의 짝꿍(민, 리사), 붕어빵 친구(개그맨 김태균, 전 야구선수 김태균)가 아쉽게 탈락하며 정체를 공개한 가운데, 이번 주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마지막 조 ‘로열패밀리’와 ‘형제의 난’이 드디어 등장한다. 예고에서 등장한 것만으로도 시청자들 사이에서 굉장한 실력파 팀으로 추리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부뚜막 고양이‘ 양요섭에게 춤으로 도전장을 내미는 겁 없는(?) 복면가수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바로 1년 전, ‘부뚜냥’ 양요섭이 ‘복면가왕’에서 개인기로 선보였던 화제의 댄스, ‘Downtown Baby’로 대결을 제안한 것.

양요섭은 잠시 당황하며 고장(?)난 모습을 보이지만, 이내 요염한 댄스로 1년 전 선보였던 ‘부뚜냥’의 ‘Downtown Baby’를 다시 한번 재현하며 판정단들의 열띤 환호를 받는다는 후문. 복면가수와 불꽃 튀는 춤 대결을 마친 양요섭은 “멘탈이 조금 흔들렸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고백한다는데. 과연 ’부뚜냥‘을 당황하게 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이며 ’댄스 냥냥펀치‘는 누구의 승리로 돌아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첫 소절에 유성은의 마음을 뒤흔드는 복면가수 팀이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 팀의 무대를 지켜본 유성은은 “제가 너무 좋아하고 존경했다”라며 대놓고 팬심을 고백하는데. 신효범 역시 “어려운 곡인데 너무 완벽하게 잘 부르셨다!”라며 이들의 실력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고. 무결점 가창력과 완벽한 호흡으로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주며, 다음 라운드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인 복면가수 팀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사상 최초로 펼쳐지는 ‘복면가왕 듀엣 대전’!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 ‘8연승 가왕’ 부뚜냥 양요섭과 ‘부뚜냥 바라기’ 빅톤 허찬, ‘3연승 가왕’ 이주혁, 레전드 가수 신효범, ‘원조 가요계 황태자’ 이지훈,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 ‘가요계 잉꼬부부’ 루이♥유성은, 성민♥김사은, ‘트롯 쌍둥이’ 윙크 강주희&강승희, 코미디언 안일권이 합류해 날카로운 추리력과 입담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난주보다 더욱 강력해진 ‘복면가왕 듀엣 대전’은 오는 일요일 저녁 6시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