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동해, 백신 2차 접종 후기 "머리 아프고 열 나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동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후기를 밝혔다.
동해는 24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백신 2차 증상"이라며 "머리 아프고 열나고 속이 메슥거리고 팔이 아프다"고 말했다.
동해는 지난달 화이자 1차 백신을 맞은 뒤 후기를 공개한 바 있다.
동해는 "백신 맞은 지 8시간 경과. 팔이 아프네. 이런 증상 맞나?", "백신 접종 14시간 40분 증상. 오른팔이 안 올라가요" 등 증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해는 24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백신 2차 증상"이라며 "머리 아프고 열나고 속이 메슥거리고 팔이 아프다"고 말했다.
동해는 지난달 화이자 1차 백신을 맞은 뒤 후기를 공개한 바 있다. 동해는 "백신 맞은 지 8시간 경과. 팔이 아프네. 이런 증상 맞나?", "백신 접종 14시간 40분 증상. 오른팔이 안 올라가요” 등 증상을 공개했다.
코로나 백신을 맞은 뒤에는 항체 생성을 위한 면역 반응으로 두통, 발열, 피로, 오한 등을 호소하기도 한다. 동해 역시 면역 반응으로 불편을 겪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해가 속한 슈퍼주니어는 지난 3월 정규 10집 ‘더 르네상스(The Renaissanc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하우스 파티(House Party)’ 활동을 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 동해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최준혁, 인천 송도 데이트 목격담…이혼설 종결
- `프로포폴 불법 투약` 하정우, 벌금 3천만원 확정
- 이연두, 1살 연상 비연예인과 10월 9일 결혼[공식]
- 이성경, 몽클레르 새 앰버서더 합류…25일 첫 프로젝트
- 송창의X송영규 `수색자`, 밀리터리 열풍 이을 스릴러 온다(`최파타` 종합)
- ‘안다행’ 안정환, 김용명 섬생활에 관심↑ “같이 가보고 싶어”
- ‘안다행’ 이은지, 무인도 폐가에 공포 “미신 많이 믿어”
- 밴드 AJR "전 세계 괴짜들 우리 노래 따라부르며 치유 받길"
- ‘JMS 탈교’ 강지섭, 두 달만 근황 “진짜 여름이다”
- ‘형제라면’ 강호동, 솔직한 아기 손님에 녹다운 “아저씨, 얼굴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