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X이상윤X이원근, 거침없이 망가진 점프샷 "줌인 캡처 퍼감 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원더우먼'의 주역 이하늬, 이상윤, 이원근이 거침없이 망가졌다.
이하늬는 9월 24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신나는 금요일! 오늘은 원더우먼 하는 날! 일 잘하고 잘 놀다 이따 10시에 웃을 준비하고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이하늬는 이상윤, 이원근과 함께 금토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드라마 '원더우먼'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드라마 '원더우먼'의 주역 이하늬, 이상윤, 이원근이 거침없이 망가졌다.
이하늬는 9월 24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신나는 금요일! 오늘은 원더우먼 하는 날! 일 잘하고 잘 놀다 이따 10시에 웃을 준비하고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상윤, 이하늬, 이원근은 드라마의 코믹한 분위기에 걸맞게 스스럼없이 망가져 사진을 찍고 있다. 중력의 법칙을 받을 표정도 겁나지 않는 듯 높이 뛰어오른 세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하늬는 글 말미 "줌인 캡처 퍼감 금지. 이러면 더 하고 싶겠지만 그래도 금지"라고 너스레, 유쾌함을 이어갔다.
이에 사진을 본 배우 김영선은 "캡처는 안 했지만 줌인해서 봤당. 하늬는 뭐든 사랑스러움"이라고 반응했다.
또한 한 누리꾼은 "언니 개인샷 저장 완료"라는 댓글을 달았는데, 이에 이하늬는 "오노 저장 노노"라며 눈물 이모티콘을 달아 눈길을 끈다.
한편 이하늬는 이상윤, 이원근과 함께 금토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드라마 '원더우먼'에 출연 중이다.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심하은, 부부 더비 결승전 아침 깜짝 집 공개 ‘적과의 동거’ (골때녀)[결정적장면]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아무리 얼굴 엉망이라도" 은보아, 남편 오지호에 애교 섞인 투정?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
- '오지호♥' 은보아, 갈비→고급술..쏟아지는 추석 선물로 인싸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