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데이트 후폭풍→다시 환장입니까 (환승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출연자들이 최종 선택에 가까워질수록 자신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더욱 치열하고 과감하게 발을 내디딘다.
24일 공개되는 '환승연애' 14화에서는 출연자들이 비밀 데이트를 진행, 아쉬움을 남기지 않기 위해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열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무엇보다 출연자들이 과감한 데이트를 진행할수록,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면모를 공개해 흥미를 유발한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공개되는 ‘환승연애’ 14화에서는 출연자들이 비밀 데이트를 진행, 아쉬움을 남기지 않기 위해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열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롯이 제주도에서 서로에게만 집중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출연자들은 지난 주, 진실게임 이후로 애정전선에 서서히 윤곽이 잡혀가는 듯 했지만, 비밀 데이트로 또 다른 반전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또한 출연자들은 찰나의 순간에 호감이 갔던 상대방과 X에 대한 진짜 마음을 확인하게 되고, 있는 그대로 자신의 마음을 오픈한다. 이 모습을 본 김예원은 출연자들의 심경 변화에 “운명적인 타이밍이라는 게 있는 것 같다”고 고개를 끄덕인다.
무엇보다 출연자들이 과감한 데이트를 진행할수록,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면모를 공개해 흥미를 유발한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윤주는 한 출연자의 매력에 “처음으로 편안한 표정을 본 것 같다. 이제야 원래 모습이 나왔다”며 감탄해 눈길을 끈다.
특히 베일에 싸인 비밀 데이트의 반전 선택 결과에 패널들은 ‘입틀막’하는 상황까지 연출, “서로 쌍방이었네”라고 놀라워해 출연자들이 과연 어떤 데이트를 펼칠지 더욱 궁금하게 한다.
최종선택 전 각자 마주한 상황에서 힘들어하는 출연자들을 보고 이용진은 “와인 잔 들고 거리를 활보하고 싶어진다”며 ‘환승연애’에 완벽 몰입,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높일 예정이다.
끝과 가까워질수록 더욱 앞이 보이지 않는 ‘환승연애’. 과연 출연자들은 최종 결정일을 얼마 남기지 않고 자신의 사랑을 얻기 위해 어떤 과감한 행동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보통의 연애와 결별, 그리고 새로운 만남까지 리얼하게 볼 수 있는 ‘환승연애’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OA 초아, 돌연 활동 중단한 진짜 이유 (금쪽삼당소)
- [TV북마크] 장미란 확 달라진 근황 (ft.다이어트) (노는언니2)
- “병원인데 손을 묶어놔…나 좀 구해줘” (궁금한 이야기Y)
- 김정은 “고소영, 만날 때마다 맛집 탐방” (백반기행)
- [DAY컷] 김혜수 파격 드레스…아름다움에 카리스마 추가요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