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박성호, 개그맨 맞아? 낯가림 어떻길래..

김혜정 기자 2021. 9. 24.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MBC 제공


개그맨 박성호가 낯가림 끝판왕 면모를 드러낸다.

오는 25일(토)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71회에서는 박성호가 출연해 역대급 내향인 성격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날 박성호 매니저는 “형이 낯가림이 정말 심하다. 심지어는 가족과도 낯을 가린다”라고 제보를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매니저의 제보대로 박성호는 아내와도 어색하게 대화를 나눠 스튜디오를 그야말로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뒤이어 공개된 박성호의 하루는 낯가림 그 자체였다고 한다. 매니저에게 스케줄 내용보다 “현장에 내가 아는 사람 있어?”를 먼저 물어 폭소를 자아낸 것.

그런 가운데 박성호의 후배 개그맨 출신인 매니저는 역대급 텐션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려 그 정체에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이날 박성호는 낯가리는 성격 때문에 촬영 중 위기에 봉착했다고 하는데. 이에 핵인싸 매니저가 박성호를 위해 특급 솔루션을 제시한다.

과연 박성호에게 어떤 위기가 닥친 것일지. 매니저의 솔루션으로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그 누구도 몰랐던 박성호의 찐 모습을 만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1회는 9월 25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